꿈 해몽

닭가슴살 브로콜리 컵 샐러드/ 오뚜기 참깨 드레싱 본문

없는 살림에 쿠킹

닭가슴살 브로콜리 컵 샐러드/ 오뚜기 참깨 드레싱

Thogson 2017. 3. 30. 14: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많이 하시죠? 저도 체지방 태우고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식단이 80이고 운동이 20 즉, 운동을 거들뿐이라네요. 그래서 닭가슴살만 주구장창 먹고 있는데, 맨날 같은 재료, 같은 메뉴 지겹잖아요. 그래서 좀 색다르게 만들어 보았답니다. 썰어 컵에 담기만 하면 돼니, 정말 편하죠?

그제 만든 닭가슴살 브로콜리 컵 샐러드입니다.

-오뚜기 참깨 드레싱 리뷰-

아무것도 가미하지 않은 샐러드를 먹는 경지에 이르지 못해, 드레싱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드레싱 지방과 설탕 덩어리인건 아시죠? 맛내기 정도로만 쓰셔야지, 샐러드 드레싱이 말아드시진 마세요!! 저는 참깨 드레싱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요. 샤브샤브 먹을 때, 찍어 먹는 그 맛! 공감 가시나요. 오뚜기 참깨 드레싱이 딱 그 맛이더라구요. 양상추 샐러드, 두부 샐러드, 샤브샤브 딥소스에 딱이랍니다.

오뚜기 참깨 드레싱의 영양 성분 표입니다. 칼로리가 높죠? 하지만, 드레싱을 100g 먹을 일은 없으니, 조금씩만 뿌려줍니다. 견과류 알러지가 있으신 분이 꾀 많은데, 드시기 전에 영양성분 확인하고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뚜기 참깨 드레싱의 질감입니다. 걸쭉한 고소한 참깨 마요네즈에 참깨 입자가 알알이 박혀있습니다. 저는 브로콜리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가정에서 샤브샤브해 먹을 때, 샤브샤브 소스로 쓰셔도 그만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브로콜리는 한 입 크기로, 슬라이스해주시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가능한 얇게 슬라이스한 게 먹기 편하더라구요. 브로콜리 솜뭉치 같이 뭉텡이는 식감이영.. 아! 그리고 브로콜리 데쳐서 먹는게 익숙하신 분들은 아주 익혀서 슬라이스하셔 된답니다. 저는 그냥 생으로 했어요.

다이어트의 영원한 동반자, 너와 나의 인연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찢어주셔도 되고, 칼로 슬라이스해주셔도 됩니다.

오쿡 닭가슴살 리뷰 보기

컵 짜잔! 아침에 먹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컵입니다. 솔직히 벤티 컵 작은 거 같지 않나요? 흠..많이 안들어가던데?

브로콜리와 닭가슴살을 번갈아 가며, 차곡차곡 쌓아준답니다.

중간에 드레싱도 듬뿍 뿌려주세요.

이렇게 다 쌓으면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닭가슴살 브로콜리 컵 샐러드가 완성된답니다.

참깨 드레싱은 사랑으로쒀! 사랑입니다. 갑자기 샤브샤브 땡기네요. 샤브샤브는 살안찌지않나요? ㅎㅎㅎㅎ

벚꽃 홀더로, 마치 스타벅스에서 산 것처럼 연출해줍니다. (판매 상품 아니에요.)

이렇게 뚜껑을 닫고, 테이프로 꼭지를 막아주면, 들고 다니기도 좋은 컵 샐러드가 된답니다. 다이어트 제약 많아서 시도안하는 거 변명이랍니다! 조금 만 더 부지런하면, 칼로리도 소모되고, 디톡싱되는 신체 변화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당장 맛은 좋아보이지만, 3일째 같은 메뉴 먹고 있는데요, 슬슬 물리네요. 새롭고 더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을 개발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올해 모두 지방이가 사라지길 바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