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이태원 에머이 분짜 & 롤만두 리뷰/ 베트남 요리 맛집/ 고수/ 분짜 먹는 방법/ Emoi ITAEWON 본문

일상

이태원 에머이 분짜 & 롤만두 리뷰/ 베트남 요리 맛집/ 고수/ 분짜 먹는 방법/ Emoi ITAEWON

Thogson 2017. 10. 27. 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이태원 에모이에서 분짜와 짜조 먹었네요. 맛있었습니다. 살짝 배고파서 흡입하긴 했지만, 분짜 양은  1.5인분 같아요. 많긴 많네요. 이태원 역 근방에 바로 보여서, 배고풀때, 속 안풀릴 때 해장하러 가면 좋을 것 같네요. 국물이 해장용이더라구요.(쌀국수 예전에 먹었을때)
 주문한 분짜가 나왔어요. 삽겹살은 한 줄. 하하. 분짜 소스가 참 새콤 달콤해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에모이는 참 깔끔한 맛이 있어요. 그릇도 이쁘고.
분짜가 나왔습니다. 맨날 베트남 음식은 쌀국수만 먹다가, 분짜를 보나까 완전 설렘!
고기는 삼겹살인데여. 한 줄거리 였습니다. 하하 아쉬운 양이지만 맛나더라구요.
아래에 고기 완자입니다. 이것도 분짜 면이랑 채소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분짜 소스인데요. 달콤한 맛이 강한 시큼 소스에요. 당근 향이 은은히 나면서 분짜에 뿌려거나, 담궈서 먹으면 돼요. 분짜 먹는 방법을 몰라서 찾아보았네요.
분짜 먹는 방법 1: 그릇에 면과 채소 그리고 고기를 한입 크키로 놓아 주세요.
분짜 먹는 방법 2: 이렇게 소스를 솔솔솔 뿌리거나, 소스 자체에 적셔 먹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나온 롤만두입니다. 롤만두도 분짜랑 비슷한(같은) 소스를 서브해줍니다.
겉면이 바삭해 보이는 게, 속은 또 완전 우리 입맛에 맞는 만두 속이에요.
사실 분짜 고기랑 완자가 부족한데, 이 롤만두랑 같이 싸먹으면 그게 또 분짜 맛이더라구요.
달착지근한 소스 맛으로 먹는 것 같아요. 열심히 퐁당 퐁당 찍어 먹었네요.
만두 속은 이렇답니다.
안에 뭐가 들어가있는 지는..보기 어렵네요.

에머이 메뉴와 가격(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시기 편합니다.)
에머이 이태원은 이태원역 옆에 바로 있어요. 타코벨 옆.~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