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명동 호텔 추천/ 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 (Hotel Skypark Myeongdong III) 본문

서울 호텔/명동 남대문 호텔

서울 명동 호텔 추천/ 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 (Hotel Skypark Myeongdong III)

Thogson 2018. 2. 17. 19:35
반응형

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

(Hotel Skypark Myeongdong III)

명동에 있는 본 숙소(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III)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 km이며, 공항까지는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는 드림 코스메, 세종 갤러리, YH.KIM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본 숙소(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III)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III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옷걸이, 옷장,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서울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본 숙소(호텔 스카이파크 명동 III)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1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6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1000 KRW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KRW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9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136
객실 전압(V): 22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