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명동 호텔 추천/ 세종 호텔 서울 명동 (Sejong Hotel Seoul Myeongdong) 본문

서울 호텔/명동 남대문 호텔

서울 명동 호텔 추천/ 세종 호텔 서울 명동 (Sejong Hotel Seoul Myeongdong)

Thogson 2018. 3. 15. 01:49
반응형

세종 호텔 서울 명동 (Sejong Hotel Seoul Myeongdong)

명동 / 남산에 위치해 있는 세종 호텔 숙박시설은 서울 여행을 시작하기에 적합합니다. 도시에서 가장 재미있는 곳에서 0.05 Km 거리에 있는 이 5성 호텔은 좋은 위치와 도시의 가장 큰 관광지를 자랑합니다. 호텔에서 손님들의 즐거운 관광을 위해 도시 최고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세종 호텔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서울에서의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손님들을 위해 편리한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을 호텔에서 제공합니다.

또한 객실 내부에 휴대폰이 비치되어 있어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시의 요금은 부과됨)

총 333 개 객실 중 하나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생활 편의시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헬스장, 정원 등을 포함하여 완벽한 여가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호텔입니다. 서울에서 당신이 편안하고 편리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세종 호텔 숙박 시설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줄 것 입니다.










이용 정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0.05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9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25000 KRW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USD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15
레스토랑 수: 3
총 객실 수 : 333
객실 전압(V): 220
숙소 건축 년도: 1966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3

주차 정보
주차료(1일): 0 US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