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블랙베리 키원(BBB100-1) 제품 정보 리뷰/ 저렴하게 구입하는 팁 본문

헬로모바일 다이아(DIA)

블랙베리 키원(BBB100-1) 제품 정보 리뷰/ 저렴하게 구입하는 팁

Thogson 2018. 6. 17. 1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순 모바일입니다. 블레베리에서 꾸준히 이쁜 쓰레기를 출시해 주고 있네요. 저도 키원 상품 보면서 너무 가지고 싶더라구요. 왜냐하면 저 퀴티 자판이 주는 "남들과 다른 느낌"이 너무 가지고 싶었거든요. 이게 가장 큰 감성적인 이유지만, 요샌 노트북으로 타이핑하는 것도 귀찮더라구요. 모바일로 모든 걸 해결하고 싶은 마음에 블레베리 제품을 이번에 이용해보고 싶더라구요.

▲이번 블랙베리 키원 블랙 에디션은 한국 자판이 적용된 게 주목됩니다. 이제 국내 유저도 쉽게 블랙베리의 쿼티 자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가장 먼저 블랙베리 키원의 스펙입니다.

상세기능

기본정보휴대폰명블랙베리 키원
모델번호BBB100-1
단말종류LTE
브랜드/제조사TCL
메모리64GB / RAM 4GB
출시월2017.12
색상블랙
단말스펙휴대폰 타입
디스플레이4.5인치 IPS 디스플레이
크기149.3 x 72.5 x 9.4 mm
무게180g
배터리3,505 mAh
OS(운영체제)Android 7.1
대기시간-
카메라전면: 800만, 후면: 1200만
영상통화지원


가장 중점적인 것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기존에 익숙한 OS 환경에서 블랙베리를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 이겠네요. 개인적으로 구글 서비스에 의존적인데 매력적으로 다가왔네요.


배터리나 카메라 스펙은 타사 플레그쉽 모델과 견줄만한 스펙을 달고 나왔습니다. 디스플레이는 4.5 인치로 다소 적은 면적이지만 쿼티 키보드로 인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문제는 가격이 겠지요. 그렇다면 출고가는?


583,000원 →169,000원(공시지원금 적용시)


60만원대에 플래그쉽 모델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정말 장점아닌가요? 제가 아직 갤럭시 S7을 쓰고 있어서 새 제품으로 바꾸는 게 참 모호한 타이밍인데요. 지금 폰 교체 시기가 오신 분이라면 블랙베리 키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부럽네요.


블렉베리 키원 두달 사용 후기를 공유해보았습니다. 2차원적인 제품 사진 나열보다 해당 동영상 감상하시는 게 백번 도움될 것 같네요. 배터리가 오래간다고 하시네요.


그렇다면 블랙베리 키원 어떻게 구매하면 현명한가?


이쁜 쓰레기의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블랙베리 키원을 구매결정하셨다면 제품을 어떻게 구매하실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해외 직구해야 되는 거아냐? 벌써부터 골치부터 아프실텐데요.


 국내 알뜰폰 1위 업체인 헬로 모바일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처음 들어보고 알뜰폰에 대한 신뢰가 안가실 텐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 핸드폰 통신사가 헬로 모바일입니다. 2년 넘게 썼습니다. KT망 서비스는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가 가능하단 점 말씀드리고 싶네요. 2년동안 쓰면서 통신장애 한번 없었고, KT 와이파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참고로, SKT망은 별로 였습니다. 


아무튼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바로가기)에서 블랙베리 키원을 온라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까 출고가는 5-60만원 대를 보이고 있지만, 공시지원금 지원 시 169,000원(공시지원금 적용시)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새로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요금제가 너무 비싸지 않을까? 염려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블랙베리 키원도 헬로모바일의 다양한 요금제와 결합해서 이용가는 하시다는 겁니다. 메이저 3사의 서비스보다 좀 더 자유롭게 통신 상품 이용 가능하시고 가격도 더 저렴하다는 게 강점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헬로 모바일에 가장 대중적인 상품인 착한 데이터 10GB 요금제를 예시로 들어 보겠습니다. 

보시는 대료, 4만 3천원 대로 10GB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사용함과 동시에 블랙베리 키원을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이득이네요. 


그렇다면 헬로모바일에서 어떻게 블랙베리 키원을 구매하면 될까요?


먼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됍니다. (이동하기 클릭)




휴대폰 상세 조건을 선택해주세요. 번호이동, 신규가입, 기기변경 다 가능하세요.



그리고 헬로 모바일의 다양한 요금제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답니다. 더 착한 데이터 10GB 요금제가 대중적입니다.


아래에 월납부 총액을 확인해주시고 요금제와 단말기 할부금(5만8천원 정도)되네요. 가입신청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본인확인 절차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구매좌표: http://bit.ly/2HVcqT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