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 바이크 타고 왔어요. 가격 및 할인 정보 제공~ 본문

일상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 바이크 타고 왔어요. 가격 및 할인 정보 제공~

Thogson 2020. 8. 29. 14:02
반응형
살림왕 똑순입니다. 영종도에 씨사이드 레일 바이크 타고 왔네요. 사실 레일 바이크 너무 좋아하는데요. 강촌 레일 바이크 탄 적이 있어서 비교 되더라구요. 산과 경치를 좋아하신다면 산 쪽으로, 바다의 잔잔함을 좋아하시면 여기 영종 씨사이드 레일 바이크로 오시면 좋을 것 같에요.
 위치정보는 아래에 주소 찍어놔서 클릭만 하시면 되구. 생긴지 얼마 안돼서 깨끗하고,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았어요.


 날씨가 참 좋죠? 덕분에 자동 태닝됐네요.

 매표소 사실 쿠팡에서 할인 쿠폰 사서 갔어요. 10% 할인해서.


 주말엔 예약 필수라더니, 좀 한산하니 아무때나 가라네요.
 중간에 목가적인 초소도 나타나고, 기분 전환하기 좋네요.
 날씨는 좋은데 바람이 시원하지 않은 게 아쉽네요. 1시간 조금 안돼는 코스인데, 더웠어요.


  한편엔 영종도 언덕입니다.
 시간대가... 뻘이에요. 살짝 비린내 뺨에 스치지고 하고.


 서해대교 감상도~
 그림 죽이죠. 레일이 일직선이기 때문에 단조로워요. 약간 타는 맛은 강촌이 더 죽여요.

 단조로움 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경도 단조로워서, 그게 좀 단점이네요. 아이들하고 정적으로 체험하긴 좋을 듯해요.
 영정도 빠져 나가기기.. 이젠 3500원
ㅋㅋㅋ여전하죠.. 월미도 디스코 팡팡..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 바이크 4분 완주 동영상입니다.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인천] 영종 씨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