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똑순이 먹었던거 올려볼게요. 떡볶이는 웬만하면 맛집입니다. 오히려 맛없게 하는 집을 찾기가 힘드네요. 그런 집 사장님은 장사 그렇게 하시면 안돼요! 먹는 걸로 장난치는 겁니다. 아무튼 돈암동 갔다가, 휘향찬란하게 백종원의 3대 천왕이라고 어필해주시는 쌀떡볶이나라 떡볶이 세트 먹고 왔네요. 사실 백종원 3대 천왕이라는 프로그램 보지 않습니다. 과격한 오버액션들의 MC와 패널들 보는 것도 역겹구요. 맛집이랍시고 소개된 3대 집들도 보면 평이 영 그렇더군요. 이런 프로그램에 나왔는데도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이유는요. 떡볶이집이니까. 떡복이는 어딜가나 맛있잖아요, 아무튼 보십시오.

쌀떡볶이나라, 백종원의 3대천왕 이거저거 다나왔다고 눈을 피로하게 하네요. 알겠어요. 사장님! 사장님 너무 고상스러우셔서 떡볶이 주문도 못하겠더라구요. 절로 높아진 콧대 무서웠네요. 사장님 말고도 점원 아주머니들 계시니까 놀라진마시구요.

쌀떡볶이나라가 뭐파는 데인지 알려드릴려구요. 분식집 메뉴입니다. 튀김 정말 맛있습니다. 근데 이거 먹자고 충청도에서 여기까지 올 정도는 아니구요. 가다가 들리시면 꼭 먹어보세요. 얻어 걸린게 더 맛있다고, 딱 그 격입니다.

어머, 죄송해요. 사장님 기에 눌려서 손이 떨렸나봐요. 아무튼 만원 안넘어요. 서민들 호주머니로 배채울 수 있는 가격입니다. 솔직히 오뎅은 주는거에 비해 비싸더라.(웃음)

메인메뉴 떡볶이입니다. 정말 색깔이 곱죠. 맛있어요. 달달한 것이, 매콤한것이. 제가 아주 좋아하는 쌀떡볶이로 만들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접시가 나름 커보이지만 여자 손바닥만해요. 가득 담아도 그렇게 양이 차진 않더라구요. 3천원짜리 먹으면서 말이 많았네요. 미안해요.

오뎅가 같이 나온 쌀떡볶이나라 세트입니다. 오뎅은 추운 날씨에 포장마차에서 먹는 게 더 맛있으니까 그렇게 아세요.

오뎅국물도 맛있는데, 포장마차에서 서서 먹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유종의 미, 튀김입니다. 튀김 정말 맛나고요. 고급 일식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튀김옷으로 튀김을 신답니다. 가히 그 기술이 떡볶이에 아까울 정도에요. 왜냐하면 떡볶이 국물에 닿으면 푸스슥 다 부서진답니다. 떡볶이 국물에 바삭한 튀김옷 건저먹느라 혼났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정말 다른 집이랑 차별화된 튀김입니다. 고급 일식집 튀김이라고 보시면 돼요.


오늘도 이렇게 처묵처묵함으로써 몸매유지를 했네요. 살이 빠져나가기도 전에 이렇게 고열량을 채워서, 제 몸의 라인을 더욱 이쁘게 해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쌀떡볶이나라 사장님. 언제 지나가다가 또 먹으러 갈게요.

참고로, 백종원의 3대천왕 반응은 참으로 호들갑이라고 생각해요. 그 정돈 아니었거든요!

봤으면, 공감 좀 누르고 가주세요.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
도움말 Daum 지도
  1. 2017.01.12 18:30

    비밀댓글입니다

  2. 소라잉 2017.01.12 18:33 신고

    떡볶이는 정말 웬만하면 맛있는것 같아요.
    사진은 맛깔나게 보여요ㅎㅎ

  3. ITenginer 2017.01.12 23:50 신고

    쌀떡볶이 나라 브랜드는 처음보네요.
    이웃하고가요~~~:)

  4. 리-니 2017.01.13 10:58 신고

    헐..대박! ㅋㅋㄷ 떡볶이 보고 점심은 떡볶이..........ㅠ아..맛잇겟어요ㅠㅠㅠㅠ이웃하고가겠습니다.ㅎㅎㅎㅎ

  5. GeniusJW 2017.01.14 12:55 신고

    쌀떡볶이나라, 이름이 재미있네요.
    요즘 날씨가 정말 쌀쌀해서, 떡볶이나 튀김이 마구마구 당기는 것 같아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