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해운대] 호랑이 젤라떡 말차 우유소금 쿠키바닐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호랑이 젤라떡 말차 우유소금 쿠키바닐라

Thogson 2023. 2. 7. 13:59
반응형
 
해운대에서 줄서서 먹는 디저트 호랑이 젤라떡입니다.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가다가 웬 줄이 이렇게 길지 하고 궁금했는데 미포항 회센타 상가 1층에 호랑이 젤라떡이 있지더라구요. 젤라떡이라고 하니 말그대로 젤라또와 떡을 합성한 음식이더라구요.

 

 
그래서 짜잔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하얗게 모찌모찌하게 생겼지요. 가격은 4천원대입니다. 무슨 찰떡 아이스가 그렇게 비싸냐고 하시겠지만 젤라떡을 받치고 있는 받침대도 같이 준답니다. 귀여운 아이템이지요.

 

 
맛은 5~6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요. 말차, 소금 우유, 쿠키바닐라? 를 시켜보았어요.

 

 
제가 시킨 것이 쿠키바닐라에요. 로터스 쿠키와 바닐라 베이스로 쫀득한 찰떡으로 쌓여있는 모찌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은 찰떡 아이스보다 더 퀄리티 있는 그맛입니다.

 

 
이거슨 말차 젤라떡입니다. 말차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거의 다 먹어가는 소금우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기가 확실히 맛이 나긴해요. 그치만 서주아이스크림 맛이 돌면서 단짠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