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제주시 제주공항 횟집 청해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주시 제주공항 횟집 청해야

Thogson 2023. 2. 7. 14:04
반응형

제주에 왔으니 횟집에 들립니다. 제주 공항 주변의 "청해야"입니다. 횟집인데 간장게장이 맛집이에요. 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 간장게장을 택배로 보냈어요.

제주 앞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5분에 한대씩 비행기가 착륙을 하는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맛있겠지요.?
상차림을 볼까요.

전채 요리로, 전복죽이랑, 횟거리가 나옵니다. 묵은지, 쌈채소, 그리고 막장이 먼저 나왔습니다. 반찬류가 전반적으 깔끔하고, 질이 좋아요.

반대편은 부침개와, 갈치회, 전복회, 간장게장, 해삼회, 샐러드입니다. 갈치회는 서울에서는 못먹죠. ㅎㅎ 여기서 간장게장은 참 맛있어서 택배로 5만원어치 따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오고 또 나옵니다.
한라산도 한병 시키고요.
그리고 한상 차림의 주인공 숙성회가 나옵니다. 회야 뭐, 맛이 좋습니다. 이 집.
김이랑 싸먹으면 별미지요.

그리고 버터 구이 전복과 알밥이 추가적으로 나옵니다. 전복 구이 참 맛있었는데, 알밥이 참 아쉽네요. 알밥도 별미인데..

콘치즈와 연어 머리구이입니다. 연어 머리구이에는 살코기가 꽤 있어요.

매운탕과 지리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지리탕으로 선택했어요. 맑은 국물이 나옵니다. 매운탕도 괜찮은 것 같에요. 칼칼하게 속이 시원해 질 듯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