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협재 해수욕장 바다 해찬 전복죽, 해물탕 제주 토속음식 내돈내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협재 해수욕장 바다 해찬 전복죽, 해물탕 제주 토속음식 내돈내산

Thogson 2023. 2. 7. 14:05
반응형

협재 해수욕장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주변에 제주 토속 음식 식당을 찾아갔어요. 협재 해변이 보이는 몫 좋아보이는 식당이 있더라고요. 바로 바다 해산입니다. 

간단한 점심을 먹기에 좋았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무말랭이, 미역초무침.

제가 시킨 전복죽입니다. 전복죽은 어딜가나 맛있어요. 참기름을 듬뿍 넣어 더 고소하게 즐겼습니다.

고갈비 정식이에요. 석쇠에 구워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해물 뚝배기입니다. 해산물이 넉넉히 들어가 있었어요.
보말 칼국수이에요. 속풀이하기에 딱 좋은 국물과 면빨이었어요.
협재 해변과 비양도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