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춘심이네 오메기떡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춘심이네 오메기떡 리뷰

Thogson 2023. 2. 7. 14:05
반응형

제주도에 오면 오메기 떡을 꼭 기념품으로 사가지요. 투박한 전통 오메기 떡보다, 젊은 사람이 먹기 좋은 춘심이네 오메기 떡을 사보았어요. 맛도 다양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은은한 달콤함이 좋았네요. 제주시 연동 쪽에 여러 지점이 있는데, 늦게까지 하는 공항 근처 지점으로 갔습니다. 주차하기도 좋고요.

흑임자 오메기떡.
모정이 오메기떡.
견과류 오메기떡. 개인적으로 견과류 오메기 떡이 맛있더라구요.
프리미엄 오메기떡. 이 떡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오메기 떡을 하고 있어요. 통팥고물을 묻힌. 팥의 식감이 까슬까슬하지 않고 부들부들해서 맛이 좋았어요.
다른 기념품도 만나볼 수 있게 해놨네요.
사장님이 직접 포장해주세요. 박스비는 따로 받아요. ㅎㅎ 선물할 거 아니라서 비닐 봉지에 담았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