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광교 롯데 아울렛 "잣품은 그집호두과자" 주전부리 선물용 호두과자 붕어빵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교 롯데 아울렛 "잣품은 그집호두과자" 주전부리 선물용 호두과자 붕어빵

Thogson 2023. 3. 21.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교 신도시에는 롯데 아울렛이 있지요. 거기 3층에 가면 호두과자와 붕어빵을 팔고 있더라구요. 사실 광교에서 붕어빵이랑 호두과자 파는 곳이 많지 않잖아요. 여기에 하나 있어주어 고맙네요. 롯데 시네마 영화 보러 갈 때 영화관 주전부리가 별로라서 호두 과자 들고 갔는데 좋았어요.

롯데 아울렛 광교 3층에 위치한 잣품은 그집호두과자입니다. 새로운 가맹 프랜차이즈 갔지요? 새로 창업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매장은 심플하면서도 깔끔 그 자체입니다. 호두과자와 붕어빵만 테이크 아웃해갈 수 있는 매장이었어요.

쌀로 만든 잣호두과자라고합니다. 12개 그리고 21개 단위로 팔고 있습니다. 쌀로 만들었기 때문인지 호두과자 겉 부분이 굉장히 바삭해요. 그리고 속의 앙금이 적당한 당도입니다. 휴게소 호두과자처럼 많이 달지 않아요. 아이들 먹이기에 건강한 간식이죠 이정도면.

꼬마 도미빵 앙금입니다. 12개 21개 단위로 팔고 있어요. 호두과자랑 다른 점은 견과류가 들어가지 않아 앙금빵 맛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견과류를 선호하지 않는 경우라면 도미빵이 좋을 것 같아요.

요새 크림 안들어가면 섭하잖아요. 쌀로 만든 크림 호두과자도 12개/ 21개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림 들어가서 사실 요즘 입맛에는 앙금보다 맛있었어요.

요거 맛도리입니다. 꼬마 도미빵(크림)도 12개/ 21개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요. 전체적인 구움 과자가 겉이 굉장히 바삭 쫄깃합니다. 그래서 식감이 잘 살려 있어서 기성 호두과자와의 부드러움과는 달랐어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매장이 관리 되고 있는 점이 좋았았어요. 롯데 아울렛 안에 있기 때문에 철저하게 신경쓰겠죠?

모든 정보는 이렇게 정부 부처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전부 공개하고 있어요. 믿음이 가지요.

어떻게 골든 브라운을 보고 안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2박스 구매했습니다. 저렴하게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