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노보텔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 스콘, 오픈 샌드위치, 에끌레어, 까눌레, 크로와상, 푸딩, 잉글리시블랙퍼스트 티, 라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서울 더델리 그리고 더고메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노보텔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 스콘, 오픈 샌드위치, 에끌레어, 까눌레, 크로와상, 푸딩, 잉글리시블랙퍼스트 티, 라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서울 더델리 그리고 더고메바

Thogson 2023. 7. 4. 1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프터눈티세트 많이들 즐기시지요. 점점 가격대가 올라가는 것 같은 호텔 서비스에서 사막 속 오아시스 같은 가성비 애프터는 티세트가 눈에 들어와서 즐겨보았습니다. 미안함 찬스를 통해서 권사님이 사주셔서 너무 감사히 먹었어요. 감동의 눈물 바다였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더델리는 1층에 있는 로비 옆에 카페에요. 저같은 경우는 20층 고메바에가서 허둥 되었답니다. 애프터눈 티세트 바우처도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기(클릭)

사전 예약이 필수인 더델리의 애프터는 티세트입니다. 그렇다고 테이블 세팅이 바로 되어 있진않고, 예약자를 확인 후에 이렇게 테이블 세팅을 해주십니다.

앞접시와 냅킨, 포크, 나이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티를 시키는데요. 저는 오늘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가 땡겼어요.

 

물론 저기 보이시는 커피 음료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라떼에요.

 

금방 준비되어 나오는 2층의 애프터는 티세트입니다. 정말 다양한 망고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2층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망도 디저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1층에 있는 디저트입니다. 망고 디저트는 아니네요. 오픈샌드위치에 토핑되어 있는 게 망고 잼인가??? ㅋㅋㅋ

 

 GIF로 생생하게 감상하시라구. ㅋㅋㅋㅋㅋㅋ

 

따로 내어주신 망고 다이스입니다.

 

생과 였습니다. 맛이 좋아요.

 

1층 접시에 있는 메뉴를 좀 봐볼까요. 크로와상 에그샌드위치.

 

크림치즈 & 망고 잼 오픈 샌드위치, 혹은 브루스케타? 카나페?ㅋㅋ 맛은 심플했어요. 크림치즈에 단맛의 과일, 그 맛 조합입니다.

 

스콘. 여기 스콘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스콘 맛이 인상깊었어요.

 

패션 후르츠 푸딩도 있고요. 컵 안에는 유크림이 담겨 있는 푸딩이에요.

 

까눌레. 망고 크림이 들어가있지요?

 

전 이거 맛있어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지만, 망고 맛이 진하면서 아래 쿠키가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메뉴 명이 다 적혀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앞서 말한 듯이, 맛이 좋았던 크렌베리 스콘. 잼도 맛있었어요.

 

오픈샌드위치, 메뉴가 다양해서 사진을 다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패션후르츠 푸딩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고 아쉬운 거에요. 20층에 있는 "더고메바"에가서 한 잔 더 마셨습니다. 커피가 9천원일거에요.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넹.

 

 

또 아쉬워서 시킨 진토닉이에요 19000원이었어요.

 

진토닉 맛이 좋았어요. 또 오고 싶은 맛이에요.

 

야경이 좋을 것 같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