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마라엽떡 내돈내산 후기 장점과 단점 먹을까 말까 고민된다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라엽떡 내돈내산 후기 장점과 단점 먹을까 말까 고민된다면????

Thogson 2023. 7. 25. 14: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동대문 엽기 떡볶이에서 또 한번의 히트 상품을 내놓았지요. 바로 "마라 엽떡"입니다. 엽기 떡볶이와 마라의 만남은 지금 품절 대란을 낳기에 맛이 강력했답니다. 그럼 리뷰 한번 보시죠.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마라 떡볶이는 16000원입니다. 배달 가격 감안하시면 2만원이 넘을 수도 있습니다. 마라 엽떡은 막 출시한 상품이라 인기가 많아서 품절된 곳이 꽤 됩니다. 마라 떡볶이를 배달 받았는데요. 마라탕의 향기가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구성품은 일반 엽기 떡볶이의 구성과 같아요. 쿨피스와 단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인 마라 떡뽁이를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초점이 흔들렸어요!

 

 
다시 찍었습니다. 내용물이 보이시나요. 일반 마라탕과의 차이점은 마라 떡볶이의 소스가 좀 더 점성이 있다? 

 

 
내용물을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쌀떡. 엽기 떡볶이의 떡은 맛이나지요.

 

 
오뎅입니다. 

 

 
비엔나 소세지에요. 일반 엽떡과 재료가 여기까진 비슷해요.

 

 
마라탕에서 만날 수 있는 분모자 당면이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리가 제일 양념과 어울렸던 것 같에요.

 

 
차돌박이, 소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중국당면이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유부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양념을 한껏 빨아들여서 양념과 부드러운 유부의 기름 맛이 꽤 조화로웠습니다.

 


 좀 뒤적거리니 내용물이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3명이서 먹었는데요? 결론은 떡볶이를 남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첫맛은 강렬하게 맛있습니다. 양념이 상당히 쎄요. 엽기 떢볶이 양녀자체도 진득한데, 마라 양념까지 더 해져, 맛은 인상깊고 맛있었는데요. 빨리 물린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저희와 같이 입이 짧으신 분들은 맛만 보시는게 괜찮구요. 강한 양념이라도 잘 드시는 분들은 문제없이 잘 드실거에요. 이상 마라 엽떡 간단 평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