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샤브향 수원광교점 점심특선 점심메뉴 점심할인 샤브샤브 쌀국수 비빔밥 돈까스 콩국수 만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샤브향 수원광교점 점심특선 점심메뉴 점심할인 샤브샤브 쌀국수 비빔밥 돈까스 콩국수 만원

Thogson 2023. 8. 2. 1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광교에서 점심 특선을 먹어보았어요. 바로 샤브향에서 샤브샤브를 먹어보았습니다. 
 

샤브향 입구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점식 특선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갔어요. 사장님이 되게 좋으셨어요. 소고기 샤브 2인을 시켰습니다. 월남쌈 소고기 샤브도 있구요. 한우 샤브도 있습니다. 식사 메뉴료 소고기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매운 쌀국수, 야채버섯비빔밥, 해초 비빔바브 치즈 돈까스, 돈까스, 치즈 떡갈비, 콩국수까지.
 
현금 결제를 할 경우 고기 100그램을 더 주신다고 합니다. 일요일은 정기휴무이고요.
 
 
육수가 나왔어요. 금방 끓었어요.

 

 
찬으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와 김치, 양파 절임.

 

 
소스는 기본 3종입니다. 고마소스, 간장 소스, 칠리 소스.

 

 
오늘의 주인공 샤브샤브입니다. 숙주, 배추, 상추, 복초이, 어묵, 만두, 떡, 팽이버섯과 느타리 버섯. 그리고 샤브샤브 고기입니다. 고기는 양이 적어서 또 추가 했어요.

 

 
후식으로 먹을 국수와 죽입니다. 국수는 쌀국수에요.

 

 
이렇게 먹었습니다. 가위도 준비되어 있어서 잘라서 먹었어요.

 

 
맛있었어요. 점심에 샤브샤브만 한 든든한 식사가 있을까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전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 ㅋㅋㅋ

 

 
물론 저는 죽까지 클리어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