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광교 롯데 아울렛 모던 하우스 가마솥김밥 마잇다키친 군산오징어 금파돈까스두면반 대가면 커리하우스 코코이치방야 트립아시아 찜샤브 앤티앤스 더맨타코 메뉴 가격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교 롯데 아울렛 모던 하우스 가마솥김밥 마잇다키친 군산오징어 금파돈까스두면반 대가면 커리하우스 코코이치방야 트립아시아 찜샤브 앤티앤스 더맨타코 메뉴 가격

Thogson 2023. 8. 9. 20:15
반응형

[홈패션 당일 브랜드 30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 포인드 2000포인트 증정] 

1. 광교 롯데 아울렛 모던 하우스

모던 하우스가 롯데 광교 아울렛에 생겼어요. 매장이 꽤 규모있게 조성이 되어 있어서 구경거리가 참 많으면서, 리빙에 필요한 소품과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쇼핑하기 알맞아 보였습니다.
정확히 모던하우스 광교 롯데 아울렛점은 아울렛의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다른 매장을 구경하다가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아울렛 동선이 심플해서 찾기 쉬웠어요.

홈패션부터 기능성 제품을이 알차게 디피되어 있어서 필요한 게 딱 있을 배치였어요. 그런 인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제품도 물론 많지만 키즈 상품이 많아서 이또한 구경거리더라구요.
수원 광교에서 인테리어 카페트도 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커튼 패브릭 커튼 등 다양한 커튼이 있어서 집안 분위기 살리는 데 도움이 되겠다 싶었어요. 사실 다 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죠? 그 맘?

배게 시트, 침대 시트 등 다양한 침구류 등을 취급하니까 광교에 이불 가게도 없는데 여기 모던하우스로 오면 딱이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특가 상품이 있네요. 싱글 사이즈 이부자리에요.
그릇 식기 부분은 바로 옆에 있어요. 폴란드 그릇이었어요. 폴란드 그릇이 무난하면서 쓰임이 많은데요. 그릇이 깨질 거 생각하시고 직접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오기에 딱인 듯해요. 다양한 폴란드 그릇이 있었어요.

 

키즈 이부자리에요. 키즈 인형도 너무 많고 이부자리 침대커버 시트, 베게 커버 등이 다양하게 있어서 계절마다 침구류 바꿔주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욕실 용품도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광교 아파트에 화장실이 많이 건식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건식 화장실에 적합할 것 같은 용품들이 많더라구요. 화장실이 건조해야 집안에 복이 들어온다고 점집 아줌마가 그러긴 했어요. 광교 롯데 아울렛에서 입욕제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광교 아파트에 꼭 있는 소파에 어울리는 쿠션을 믹스 앤 매치해도 좋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의 쿠션이 있었어요. 호텔 인테리어라는 컨셉이네요.

이부자리외에도 침대방에 적합한 간단한 수납 서랍장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성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식기 코너 규모가 제일 커요. 사실 하나하나 보진 못했어요. 종류가 워낙 다양하고, 젊은 취향에 맞추려는 구성이 느껴졌어요. 새로워 보인다라는 기능과 디자인 식기류를 많이 봤네요. 요리집게 등은 이제는 많이 쓰는 도구잖아요? 여기에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옷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티머, 다리미 등의 미니 가전도 있었습니다.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아름다운 색상의 식기들이 전면 배치 되어 있어요. 시즌 별로 예뻐서 마음을 홀라당 뺏길 것 같은 제품이 바뀌겠죠?

 

 
식기류들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제는 식탁위에 식기만 있는 게 아니지요. 근사한 저녁을 준비하기 위에 다양한 소품으로 식탁을 꾸미는 시간을 가지기에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2.가마솥김밥 메뉴 가격

광교에서 건강한 음식 식사가 하고 싶다면, 간단한 분식이지만 건강한 메뉴였던 가마솥김밥이었습니다. 광교 롯데 아울렛 3층에 식당가에요 있어요.
기본적으로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국과 물, 단무지가 있어요.

 

제가 한 상 시킨 것은요. 탕단면, 잔치국수, 돈까스김밥, 제육 김밥이었습니다.

 

탕단면은요. 떡볶이 인데 당면이 들어간 떡볶이에요. 떡복이가 삼삼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아이들이랑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맛.

 

 
잔치국수에요. 간이 세지 않아요.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었습니다.

 

 
김밥 류가 이집의 시그니처일 것같아요. 김밥이 알차고 김밥은 좀 싱겁던...왜냐하면 건강한 속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다른 음식과 곁들이기에 좋았어요.

 

돈까스 김밥과, 매콤제육 김밥

 

김밥 꼬다리도 예술이지요?

 

안에 속재료들이 꽉 차 있어서, 김밥 하나로도 재대로 된 식사를 느낄 수 있었던 김밥이었서요.

 

안심 먹거리
 

3. 마잇다 키친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4. 군산오징어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5. 금파돈까스, 두면반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6.대가면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7.커리하우스 코코이치방야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8. 트립아시아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9. 찜샤브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10. 앤티앤스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11.더맨타코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