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 후기!! 평일 디너 스시 뷔페 메뉴 리뷰 쿠우쿠우 할인 받는 꿀팁, 가격정보, 운영 시간, 매장찾기 알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 후기!! 평일 디너 스시 뷔페 메뉴 리뷰 쿠우쿠우 할인 받는 꿀팁, 가격정보, 운영 시간, 매장찾기 알아보기

Thogson 2023. 8. 21. 1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우쿠우 스시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다들 쿠우쿠우 간다는 말 자체에 너무 설레잖아요. 블로그 오셔서 메뉴도 한번 확인해보시고, 어떻게 먹을 건지 계획도 세우고. 쿠우쿠우 만으로 이렇게 행복해질 수 가 있을까요. 저는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을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 먹지 못한 제자신을 후회하며 후기를 남겨봅니다.
 

1.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 런치 디너 가격 유아 소인 아이 가격 정보

 
가격정보
*평일런치(오후 5시 이전) 23,900원
*평일저녁(오후 5시 이후) 28,900원
*주말 및 공휴일 31,900원 
 
-런치이용 요금은 퇴장시간 기준입니다.
 
*소인 초등학생(평일) 15,900원 / 소인 초등학생(주말) 16,900원
 
-소인 초등학생 → 대인 (중학교 입학기, 3월1일부터 요금 적용)
 
* 미취학아동 8,000원
 
-미취학 아동 → 소인 초등학생(초등학교 입학기,3월1일부터 요금 적용)
 
저는 평일 디너 타임을 이용했어요. 그래서 1인당 28,900원 냈답니다/
 

2. 쿠우쿠우 뷔페 할인 정보 영업시간 전화번호

1) 컬쳐랜드(문화 상품권)을 구매
-쿠우쿠우 뷔페 방문 전 컬쳐랜드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구매( 7%정도의 할인을 적용 받음)
-G마켓 캐시로 전환
 
> 현재로서는 쿠우쿠우 상품권을 본사 정책으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테크로 할인권 구매 안돼는 상황
 
2)쿠우쿠우 공홈 이벤트 이용
쿠우쿠우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이벤트 경품으로 할인권이 제공된 경우 저렴하게 쿠우쿠우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영업시간
 
-영업시간 : 11:00~22:00 (음식 마감 오후 9시, 매장별 상이)
 
4) 전화 번호
 
-연락처 : 02-433-6274 (원산지 정보 문의 등)
 

3.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 스시 롤 메뉴 정보

 

장어 덥밥류부터, 스시롤, 스시 초밥 순으로 담을 수 있게 줄이 길게 서있었어요.
BBQ롤, 후리가케롤, 게살샐러드롤, 장어롤, 크런치롤, 캘리포니아롤, 훈제연어롤, 새우롤, 치즈롤, 소고기롤, 참치롤, 연어롤, 치킨롤,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 볶음김치군함
광어초밥, 연어초밥, 육회초밥, 참치초밥, 참치타다끼초밥, 생연어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장초밥, 치즈새우초밥, 문어초밥, 한치초밥, 가리비초밥, 참소라초밥, 장어초밥, 소고기초밥, 훈제오리초밥, 계란초밥
 
BBQ롤, 후리가케롤, 게살샐러드롤, 장어롤, 크런치롤, 캘리포니아롤, 훈제연어롤, 새우롤, 치즈롤, 소고기롤, 참치롤, 연어롤, 치킨롤,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 볶음김치군함
광어초밥, 연어초밥, 육회초밥, 참치초밥, 참치타다끼초밥, 생연어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장초밥, 치즈새우초밥, 문어초밥, 한치초밥, 가리비초밥, 참소라초밥, 장어초밥, 소고기초밥, 훈제오리초밥, 계란초밥
 

4.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 샐러드바 뷔페 메뉴 정보

 
 
단호박 샐러드와 같은 프리메이트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에피타이저로 좋았어요.

 
음료입니다. 탄산 음료부터 주스까지.

양상추, 레디치오, 비타민, 치커리, 파프리카, 오이, 양파, 토마토카프레제, 닭가슴살샐러드, 연어샐러드, 게살샐러드, 버섯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쫄면 등

 
디저트로 과일이 준비되어 있고, 빙수도 만들어 먹을수 있게 해놓은 건 쿠우쿠우 단골이라면 이미 알고 있는 사실!

 
훈제연어, 참치, 눈다랑어, 간장게장, 자숙문어, 새우 등

 
야끼우동, 크림파스타, 알리오올리오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불고기, 깐풍기, 고추잡채, 팔보채 등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에만 있는 바베큐 코너에요. 훈제 고기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쿠우쿠우에서 제일 좋아하는 튀김 메뉴, 떡꼬치와 게살 튀김 등

 
디저트 케이크와 과일 젤리 코너에요.

 
쿠우쿠우 디저트 구성은 타 스시 뷔페보다 월등해요. 초콜릿 분수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스쿱아이스크림이에요.
 

5. 먹은 메뉴 하나하나 리뷰


 
저는 쿠우쿠우에 왔으면 샐러드부터 시작하지 않아요. 가능한 스시 초밥부터 시작합니다. 사실 초밥을 먹으로 왔어요. 초밥 뷔페에서 쿠우쿠우 스시 퀄리티는 상당한 편에 속하지 않나요? 물론 점바점이라는 이슈가 있지만, 상봉점은 뭐랄까 압도적인 가짓 수 속에서 평이한 퀄리티를 내는 맛이라고 자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에 얘기를 들어보니 쿠우쿠우 보라매점도 또한 상당한 가짓 수를 자랑하며, 맛이 쿠우쿠우 지점 중에서 상위 퀄리티를 보인 다는 소문을 들었네요. 다음에는 보라매 점을 가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시롤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처음 접시를 김밥으로 달렸더니 엄청난 포만감이 밀려오더라구요. 하지만 자주오는 쿠우쿠우 골드 상봉점이 아니니 쉬지 않고 달릴 예정이었어요.  스시롤은 예쁜 비주얼에 현혹되시지 마세요. 스시롤의 속은 다 동일한 게살 샐러드이고 토핑만 달라지는 형태라서 입맛이 금방 단조로워지더라구요.

 
 
다음은 생선 초밥 위주로 가져왔습니다. 연어 상태가 제일 최상이었습니다.  새우 또한 신선함을 뜨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다른 생선 스시의 경우 숙성회를 사용하는 점 감안하시면 그 안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쿠우쿠우 메뉴, 게살 튀김인데요. 이거는 집에서 동일 제품을 튀겨 먹어도 그 맛이 안나는데, 쿠우쿠우에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새로 본 떡꼬치. 사랑합니다. 쿠우쿠우는 이런 간식 메뉴가 정말 맛있어요.
 
 
피자가 정말 맛있어요. 바베큐 메뉴는 사실 구색에 가까울 정도의 맛이었어요. 간의 세기가 세지 않았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쿠우쿠우 먹으러가는 이유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요. 바로 즉석 와플.. 오늘도 먹었습니다. 명불허전.
 

 

 
디저트는 결혼식 뷔페 디저트와 동일합니다. 과일이 더 맛있었어요. 해동한 망고 다이스가 참 맛있었고, 냉동 홍시도 있어서 다양한 과일을 즐길 수 있는게 좋았네요. 젊은 친구들에게는 이런 디저트가 정말 맛있겠죠? ㅋㅋㅋ 나이드니까 입맛이 퓨어하게 변해서 맛있게 리뷰하지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왕년에 헤비하게 많이 달렸는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