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2017 CJ one VIP & VVIP 되기!/ 씨제이 VIP 선정 기준 본문

생활속 정보

2017 CJ one VIP & VVIP 되기!/ 씨제이 VIP 선정 기준

Thogson 2017. 2. 6.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올해도 CJ one VVIP에 선정되었네요. 말만 VVIP지 그냥 씨제이 계열사 멤버쉽 쿠폰 받은거네요. 이마저도 작년에 비하면 많이 축소가 되었어요. 점점 섭해지는 씨제이 원 포인트 VVIP 혜택입니다. 작년에는 여려 형태의 쿠폰을 취사 선택하게 해주었는데요. 그래서 자기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쿠폰을 몰면 사용하기 참 좋았는데, 이번에는 계열사 별로 마지 못해 하는지 구색만 갖추었네요. 작년 내내 씨제이 계열사만 찾아 다니던 수고스러움이 헛되이 된 순간이지요.

똑순이 CJ 계열사 누적 사용 금액 그리고 사용처 입니다. 되도록이면 영화는 CGV에서 봤구요. 필요한 물품은 올리브영에서 많이 구입했네요.

CJ온마트도 이벤트할 때, 많이 이용 했답니다. SVIP될 필요는 없는 것 같에요. 혜택이 그렇게 크지도 않던데요. 1년동안 80만원 선 마춰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VVIP가 되었다네요. 요새 VIP가 워낙 흔해서요.(웃음) 충성도에 비해, 혜택은 영..저 뮤지컬 이벤트 같은 것도 응모 많이해도 당첨된 적이 없네요. CJ임직원들이 다가져 가나요? (농담)

CJ ONE VIP 등급 및 기준입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CJ one 쿠폰입니다. 각 씨제이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이있습니다. 쿠폰 이름만 보고 사용하시지 마시고, 쿠폰 사용 조건을 꼭 참조 하시길 바래요. 예를 들면 빕스 1인 50%할인도 2인 이상 샐러드 바 이용시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즉 많이 사면 할인해주고, 아니면 아닌거에요. 좀 짜답니다.구미가 당기는 쿠폰은 없네요.

점점 축소가 되는 거 같은 CJ one 포인트 혜택. 점점 CJ 계열사에서 소비하던 것들을 줄여 나갈 것만 같아요. 타사보다 높은 적립율이 메리트 였던 CJ 계열인데, 점점 낮추는 추세이네요. 그나마 애정이 있었는데, 다른 경쟁 업체 나오면 갈아 탈 듯합니다. 빕스도 왤케 맛이 없어졌는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