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의 경우에, 해외직구 어떻게 하는지 좀 망설인적 있었어요. 비자 마스터 카드도 없고, 근데 Coopang 결제는 국내 카드로도 되고, 배대지. 해외 배송비 신경 안써도 되서 안심되더라구요. 배송 잘못 오면 책임도 져주고요. 해외직구 필요하신 분들 Coopang 로켓 직구 좌표 남김니다.

Coopang 로켓 직구하러 가기!(클릭)



오늘 포스팅은


안그래도 오른 교통비! 어떻게 줄일 것인가? 입니다.


사실 저는 평균적으로 5만원~6만원 나와요.(서울 내 통근 기준) 최대 7만원대 찍어봤네요. 더 많이 나오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수도권에서 통근하시는 분들은 특히!



저 같은 경우는, 매달 교통비 1만원씩 할인 받고 있답니다. 1년이면 12만원이죠.


이런 절약을 가능케 해준 카드가 바로 KB카드 중에서도 FINETECH 카드입니다.




FINETECH 카드가 교통비 2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수많은 카드 중에 젤 높은 할인율입니다.)




(제가 지난 두 달동안 사용한 기록입니다. 최대 할인 금액 1만원임에도 1만2천원가량 할인된 이유는 모르겠네요.)


결론적으로 5만원 이상 교통비 지출시 최대할인 금액은 같아요.


작은돈으로 보이지만 1년이면 12만원이거든요. 2년이면 24만. 커피값 적금도 있다던대, 우숩게 볼 금액이 아닙니다.


사실 교통비 지출이 10만원 이상이신 분들은 10% 할인 카드 쓰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카드 통합 할인한도 확인하셔야 돼요.




구간별로 실적 30만원 통합 1만원 할인 60만원 2만원 할인 이렇게 가더라구요.


하지만 FINETECH 카드는 통합할인 한도가 없습니다. 혜택별로 최대 할인금액만 있을 뿐 통합적으로 할인 한도를 지정하지 않습니다.(저는 이것저것 써서 매월 4만원 정도 할인 혜택받고 있는데요.)


매월 4만원 X 12개월 = 48만원이라는 계산이 나오네요. 거기에 연회비 1만7천원 빼면 그래도 46만3천원을 번샘입니다.


결국 1000만원을 예금해도 세전 30만원도 안되는 이 시대에 할인율 보고 카드 선택하셔야 겠습니다.


FINTECH 카드입니다.







[sponsored by Coopang]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Coopang에서의 구매 행위는 블로그 수익에 일정 부분 반영됩니다.

무료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