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고속터미널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 후기/ 고터 맛집 본문

일상

고속터미널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 후기/ 고터 맛집

Thogson 2017. 2. 14. 1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 백종원 원조 쌈밥집 자주 가는데요.  이번에 또 가서 포스팅 올려볼게요. 원조 쌈밥집 다녀가면, 정말 채소를 잔뜩 먹은 기분이 들어서, 다음날 숙변 제거에 너무 좋답니다. 초판부터 더러운 얘기했나요. 아무튼 너무 건강하고 프레시한 백종원씨의 원조 쌈밥집 구경해봅시다!

다른 지점은 안가보았고, 고속터미널에 있는 원조쌈밥집의 불판입니다. 이렇게 보면 쌈밥집이라기 보단 고깃집에 가깝지요. 메뉴도 모호해요. 고기집인지 쌈밥집인지, 하지만 맛만 좋다는 거!

생삽겹 쌈밥 2인 주문했답니다.(명당 14000원입니다.) 쌈이 이렇게 길다란 쟁반에 나와주시니 눈이 즐겹죠? 

왼쪽부터 초록상추 적상추 봄동 찐양배추, 다시마, 데친 얼갈이, 치커리, 깻잎, 머시기, 파, 당근, 매운 풋고추, 속배추, 샐러리, 케일, 다시 적상추, 초록상추랍니다.) 그리소 옆에 분홍빛 생삽겹살! 4조각 나오더라구요. 쌈의 상태는 신선했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찬거리가 많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콩나물이랑 묶은지 볶음 넘 맛나요.

제 입엔 조금 달달했던 고등어 조림, 그리고 입맛 돋과준 명이나물입니다.

쌈밥에 빠질 수 없는 된장찌게, 그리고 강된장이었어요. 된장찌게 고춧가루 없이 끓어서 맑고, 아까 매운 풋고추 좀 썰어 넣을 걸 하는 후회도 했답니다.

강된장은 밥에 슥싹 비벼 먹었네요. 너무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부페에 온 것 같았답니다.

생삽겹을 석쇠에 올렸답니다. 본격적으로 먹부림 시작했지요. 건강을 생각해서 한 켠에 마늘도 고이 모셔둡니다.


마늘의 효능:


백종원 원조 쌈밥집의 생삽겹 디테일 샷입니다. 주인공이 아니기에 고퀼은 아니지만 나름 제 역할 하는 고기였답니다.

다음에 시킨 냉동 삼겹살, 독일에서 왔다지요. 냉동 삼겹 나름의 맛 공감가시나요.

이렇게 구워구워, 고깃집인지 쌈밥집인지 모르게 흡입을 했답니다.

아무래도 쌈이 많다보니까 고기 하나하나에 정성스럽게 쌈을 싸먹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쌈 싸먹는거 귀찮아서 파절이랑만 해서 먹는 것도 없지않아 있는데, 덕분에 채소를 골고수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속도 편안했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