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GS25 도시락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 리뷰/ 신메뉴 본문

일상

GS25 도시락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 리뷰/ 신메뉴

Thogson 2017. 2. 16. 1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 오늘 점심 GS25에서 해결했네요. 부실한 편의점 도시락은 옛말이죠. 요샌 고퀄리티 도시락이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 중하나인 GS25 신메뉴 도시락,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 리뷰해보겠습니다. 

갓 뜯은 GS25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비주얼이 상당하죠. 냄새도 장난 아닙니다. 피자헛 냄새라면 공감가실까요.

가격은 3800원이네요. 꾀 합리적인 가격!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 영양 성분입니다. 혹시나 알러지가 있는 성분이 있는지 참조하시고 섭취하기길 바랍니다. 요새 알러지의 위험성 아시죠. 기도 막힐 가능성이 있다는 거. 모두 알고 대처하길 바랍니다.

피클을 제외하고 돌리라는데, 따로 용기가 없어서 불편했답니다. 돌리고 나서 봉지에 담아 들고와서 한쪽으로 쏠리긴했답니다.

편의점 도시락 리뷰 리뷰

GS25 가벼운 한끼 도시락 후기

소세지와 스파게티 토핑 부분의 디테일 샷입니다. 소세지가 참 실했답니다.

기존 제품과 다른 통피클입니다. 아삭아삭한 맛이 특징입니다.살짝 죽순맛도 낫답니다. 그래도 살짝 느끼한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다가 한입 베어 물면 입가심이 되는 역할을 했답니다.

맛은 솔직히 2000년대 중고등학교 급식했던 분들이면 아실 거에요. 식판에 밥, 국 그릇 양 쪽에 가득 담아서 먹던 급식 스파게티였답니다. GS25가 이렇게 추억여행을 선사해 주십니다. ㅋㅋ

미트 토마토 소스임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게, 소스 중간중간에 고기처럼 보이는 것들이 있답니다. 영양 성분에 따르면 돼지고기라네요. 양도 그렇게 작지도 않은 것이 여성분이 먹기엔 꽉 차는 양이엇고 남성분한텐 배부른 양은 아닐 것 같습니다. 그래도 3800원이라는 가격에 알찬 구성이라는 것은 반박을 못하겠네요. 가끔 특별한 거 먹고 싶은 날에 딱인 가성비 도시락 같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리뷰 리뷰

GS25 가벼운 한끼 도시락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