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미트볼 엔쵸비 & 크림 파스타 후기/ 서교동 맛집/ 망원역 맛집/SEOUL MEATBALL ANCHOVY & CREAM PASTA 본문

일상

서울 미트볼 엔쵸비 & 크림 파스타 후기/ 서교동 맛집/ 망원역 맛집/SEOUL MEATBALL ANCHOVY & CREAM PASTA

Thogson 2017. 2. 20. 0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 오늘 파스타 땡겨서, 파스타 좀 섭취했네요. 막연하게 파스타 하시면 비싸다는 생각 드실 텐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맛나는 레스토랑이 있어서 포스팅해봤답니다. 바로 서울 미트볼인데요, 홍대에도 매장이 있지만, 한적한 서교동에 있는 1호점에서 분위기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는 게 더 좋더라구요.

서울 미트볼 1호점의 내부 분위기입니다. 창가 쪽에 앉고 싶었지만, 띠로리

서교점이 1호점, 상수점이 2호점이랍니다. 오픈 초기부터 쭉 봐온 서울 미트볼 번창하는 모습이 저도 뿌듯하네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정말 부담이 없죠? 최고 비싼게 8500원!! 이쯤 되면 여태껏 파스타집의 가격들이 거품인걸 느끼게 됩니다. 위에 보시면,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미트볼이 100% 호주산 쇠고기라고 하네요.

콜라 시켰답니다. 따르는 모습을 굳이 찍었네요.

피클도 서빙해주십니다. 작년엔 비트색으 났던거 같던데, 좀 바꿔었네요. 맛은 치킨무는 아니고 샐러리 맛과 향이 낫답니다. 파스타집에서 주는 피클 맛이 난답니다.

오늘의 주인공, 엔쵸비 파스타와 크림파스타입니다. 서울 미트볼 = 엔쵸비 파스타입니다. 엔쵸비 파스타 비리고 이상한 맛 날거라 생각하실 텐데요. 여긴 엔쵸비가 눈에 보이지도 않고, 엔쵸비의 감칠맛만 극대화해서, 칠리 플레이크로 매운 향을 낸 올리브 오일에 버무린 파스타에요. 정말 맛있답니다. 크림 파스타는 엔쵸비의 매운 맛을 가시기 위해 시켜줬답니다. 

진짜 여기 엔쵸비 파스타는 사랑입니다. 

먹다가 찍은 엔쵸비 파스타네요. 맛의 비결 소스를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매운 맛과 엔쵸비의 감칠 맛이 파스타 면을 계속 빨아들이게 한답니다.

엔쵸비 파스타의 친구 크림파스타,입니다. 크림과 함께, 버터와 밀가루로 만든 루(roux)도 많이 넣으신 것 같아요. 루 향이 많이 났습니다. 다음에 저도 크림파스타 만들 때, 루를 만들어서 넣어볼 생각입니다. 더 풍부한 맛이 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림 스프 맛이 나는 서울 미트볼의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근데 작년에 간거에 비해서, 크림 파스타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많이 줄어서, 베이컨이 들어가긴 했는데 너무 조그맣더라구요. 가격도 올리신 것 같은데 ㅎㅎ

아 사진이 흔들렸어요. 진짜 짜증나. 서울 미트볼인데, 미트볼은 별로 였네요. 돼지고기 들어갔는지, 돼지고기 맛도 나는 것 같고 추측입니다.(100%호주산 쇠고기인데도요. 위에 메뉴판 참조) 식감도 푸석푸석했어요. 미트볼만 들어 있는 메뉴 먹었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참고로 웨이팅도 있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가성비 갑의 서울 미트볼이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시죠. 웨이팅이 길다는 소문은 이미 들었답니다. 이쪽 골목에 맛있는 레스토랑이 꾀 있답니다. 망원역 근처에 볼일 있으시면 이용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저도 기회되면 이용하면서 이용 후기 공유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