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재출시된 맥도날드 애플파이/ 블루베리파이 먹어본 후기/ Mcdonald's Apple Pie/ Blueberry Pie/ 신메뉴 본문

일상

재출시된 맥도날드 애플파이/ 블루베리파이 먹어본 후기/ Mcdonald's Apple Pie/ Blueberry Pie/ 신메뉴

Thogson 2016. 11. 4.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살림 똑순이입니다. 11월 4일이지요. 오늘 맥도날드에서 단종되었던 애플파이를 재출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명불 허전, 예전 맛 그대로인 애플파이였습니다.(가격도 착해요. 단돈 1000원!)


사실, 맥도날드 매장에 방문해서 주문을 해서, 애플파이가 품절되었다고 했네요. 그래서 다른 매장으로 가서 먹어보았는데요. 애플파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새로운 맛도 출시 되었는데요. 바로 블루베리 맛입니다.  아무튼 이 두기자 맛 후기를 올려봅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건 요새 맥도날드 매장에 스크린 주문 있잖아요. 거기에 아직 애플 파이/ 블루베리 파이 메뉴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카운터에 가셔서 주문한다는 거!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추억의 애플파이와, 신제품 블루베리 파이입니다.


포장된 애플파이~ 사실 앞뒷면이 애플이고 블루베리에요.

뜨겁진 않았어요. 오늘 엄청 나갔나봐요. 주방에서 한 뭉테기를 미리 준비해놓았더라구요.



뒷면 블루베리 파이입니다.



이렇게 포장지 가운데 쉽게 뜯을 수 있는 절취선이 있답니다.



이렇게. ^^


드디어 시식 후기 갑니다.


먼저 블루베리 파이입니다.



블루베리 속입니다.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따뜻한 블루베리 잼을 먹는 듯한 맛입니다.




한 입했구요. 블루베리 잼과 맥도날드 파이 껍질이 특유 밀가루 맛 그 자체입니다.

ㅋㅋ



드디어, 애플 파이네요. 뜨겁지 않아서 먹기 좋았습니다.



맥도날드 애플 파이의 단면입니다. 

역시나 역시나죠. 

시나몬 파우더와 애플의 환상 조합.


한 입한 맥도날드 애플 파이, 옛 추억이 떠오르는 맛입니다.

블루베리의 심심한 맛에 비해, 시나몬 파우더와 사과의 조합 임펙트를

확실히 보여주는 맛입니다.


블루베리 파이를 재구매할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지만, 다시 돌아온 맥도날드 애플 파이는 너무나도 환영입니다. 어렸을 적에 엄마 따라, 얻어먹은 애플 파이가 단종되서 많이 아쉬웠지만, 이렇게 다시 나와주니 반가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