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마스크/ MASkin N95 마스크 리뷰/ 호흡기 질환 예방/ 방진 마스크 본문

생활속 정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마스크/ MASkin N95 마스크 리뷰/ 호흡기 질환 예방/ 방진 마스크

Thogson 2017. 3. 30.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요새 미세먼지 정말 심하지 않나요? 정말 중국 공장 때문에 난리입니다. 아무리 날씨가 맑아도 화창해본 적있나요? 정말 쓰다보니 화딱지 나네요. 요새 베이징은 날씨가 좋다면서요? 공장을 다 산동반도로 옮겨서.. 그럼 한국은 뭐가 되나요. 중국이 정말 하는 짓이라고 표현해야 할 정도로 악날하네요. G2면 뭐합니까? 철저하게 자국의 이익을 위해서만 하는 행동들.. 인류와 인도적 차원에서 발전은 전무한 중국 정부를 비난하고 싶습니다. 아무튼 피해국의 소시민으로써 마땅히 할 방도가 없네요. 마스크라도 잘쓰고 다녀야죠. 그래서 미세먼지 필터하는 마스크 리뷰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티몬에서 N95 마스크로 샀습니다. MASkin N95 방진 마스크이고요. 메이드인 차이나입니다. 이럴려고 마스크 판매할려고 저러나 싶네요.  마스크의 알맹이입니다. 마치 의사선생님들이 사용하시는 마스크 같습니다. 마스크 용도도 전문 노동자를 보호할 목적이라고 하네요.

똑순이가 구매한 제품 보기

회사 이름과 국제 기준 N95라는 표식 그리고 롯트번호 정도가 마크되어있습니다. NIOSH는 미국 마스크 등급 기준입니다. 중국 기준이였다면 안샀을꺼에요.

마스크의 윗 부분인데요. 말랑말랑한 철로 코 부분을 밀착시킬 수 있습니다.

뒤집으면 코 부분에 스펀지가 있고, 동그란 모양인데, 얼굴에 바로 밀착이 되지 않습니다. 간격 조정해서, 완전 필터링라시길 바래요.

일반적인 마스크와 달리 마스크 고무줄이 양 옆이 아닌 위아래도 되어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다소 쓰기 번거롭지만, 밀착력이 더 뛰어납니다. 아래 착용 방법 참고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래요.

박스 전면입니다. 20피스입니다.

착용 주의사항과 마스크가 안통하는 경우를 설명하는데,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건 지장 없습니다. 석탄공이나, 의료계 등 전문적인 상황에 대응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N95가 어느 정도 필터력이 갖춰져 있는지 설명하네요.

N95 마스크 기준 설명 보기

착용 인스트럭션입니다. 아무리 좋은 마스크여도 제대로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 없습니다. 설명대로 착용하시고, 미세먼지 피하세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화나네요. 요즘 환기도 못시키고, 미세먼지에 중금속까지 들어가 있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정부가 대책을 안 내놓는게 이상할 정도네요. 중국과의 우호적인 관계가 국민의 건강과 생존권보다 중요시되는 건가요? 국민으로서 이런 정부가 필요한 건지. 보건복지부는 노는지 별 생각이 다 드네요. 기상청 자료 보면 보통이라는데, 눈으로보면 하늘이 노란데 어떻게 저게 보통이고 정상인지 납득이 안가요. 믿을 수 가 없고, 외국 자료를 더 믿게 되고.. 언제 바뀌려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