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잠금화면 앱/ 포인트 락커/ 돈버는 앱/ 포인트 앱/ 잠금화면/ 돈버는 잠금화면/ Point Locker/ CJ E&M/ CJ ONE POINT/ 잠금해제 본문

생활속 정보

잠금화면 앱/ 포인트 락커/ 돈버는 앱/ 포인트 앱/ 잠금화면/ 돈버는 잠금화면/ Point Locker/ CJ E&M/ CJ ONE POINT/ 잠금해제

Thogson 2016. 11. 5. 13:43
반응형

추천인 코드: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오늘은 돈버는 잠금화면 앱들이 많이 나왔잖아요. 간단하게 비교해보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포인트 락커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요새, 돈버는 잠금화면 앱들 엄청 많죠. 캐시슬라이드, 쿠차슬라이드, 포인트 락커, 포인트 통통 등이 등장했습니다. 오캐이 캐쉬백도 비슷한 서비스를 앱 자체에서 실현하고 있죠. 


현 시점에 캐시 슬라이드는 점점 힘을 잃어가고 있는 듯 보입니다. 광고도 많이 줄어들고 이에 따라 각 유저의 수익도 줄어들겠죠. 원체 작은 돈이 모이는데, 더 줄어 들면 유저로선 캐시 슬라이드를 이용하고 싶은 매력이 사라지겠지요. 쿠차슬라이드가 자체 쇼핑 플랫폼을 타 앱에 비해서 잘 구 축해놔서 이용처가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죠. 그래서 쿠차 슬라이드가 요즘 치고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반대로, 캐시슬라이드는 사용처가 굉장히 제한적이죠. (포인트 아무리 모아봤자 최대 1만원인데 보통, 그 돈으로 할 수 있는게 많지가 않죠.)


각설하고, 저는 포인트 락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포인트 락커를 추천하는 분들은 CJ 빠순이님입니다. 자신의 소비 이용처를 확인하시고 씨제이 계열사에서 소비가 많으신 분들에게 포인트 락커를 적극 추천합니다. 포인트 락커는 CJ ONE POINT로 잠금 해제 포인트를 지급하거든요. 타 앱에 비해 사용처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외식에서 영화,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죠. 


아직 포인트락커 추천인 코드 입력 안하신 분들을 위해, 코드 입력 방법과 추천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단의 파란색 "여기 클릭"을 클릭!



하단에 파란색 "추천인 등록"을 클릭!




추천인 코드: 

 를 입력!


그럼, CJ one point 3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사실, CJ one point 사용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300 포인트 모으려면, CJ 계열에서 6천원 이상은 써야 합니다. 그리고 실질적으로 하루에 100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 한달하면 3천원 가까이 되죠. 사용처도 유용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쓰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추천인 코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