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이태원 고깃집/ 우삼겹, 생갈비살, 생등심 리뷰/ 이태원 고기집/ 무한리필/ Itaewon 본문

일상

이태원 고깃집/ 우삼겹, 생갈비살, 생등심 리뷰/ 이태원 고기집/ 무한리필/ Itaewon

Thogson 2017. 4. 3. 0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이태원 소고기 진정 맛집 소개시켜드릴게요. 가격대도 이태원스럽지않아서 놀랐답니다. 이름도 고깃집이에요. 진짜 심플하죠. 외국 분들도 참 많았답니다. 이미 유명한 집인가봐요. 위치도 찾기 쉬워서, 참 좋았어요. 다이어트 기간이지만, 고기는 살안찌잖아요. 하하하하하하. 전 그렇게 믿었습니다. 탄수화물을 줄여야 된다는 것을요.

허름한 외관입니다. 정감가죠? 고기집은 허름한 맛이랍니다.

위치정보입니다:

고깃집의 메뉴판 겸 간판 겸 명함? 이랄까요. 많은 정보로 압도시켜줍니다. 사진 속의 이밎 어디서 따온 건가요? ㅎㅎ

이태원 고깃집의 저렴한 메뉴판 확인해주시죠. 

이태원 고깃집의 기본상차림입니다. 심플합니다. 기본 반찬 맛있어요. 상추 콩나물 무침도 맛있고, 김치 & 깻잎 별로였습니다.

밥 잘지었죠? 된장찌게가 나오기보단, 이렇게 밥과 국을 제공해주시는 점이 특이하네요.

주인공 1: 생갈비살. 다이어트 중이니깐 양념안된걸로.~

주인공 2: 우삽겹. 저는 개인적으로 우삽겹 참 좋아해요. 부담없이 냠냠. 가격도 착해요 1인분에 만원.

불판에 올려봅니다. 참숯이에요. 

이 사진은 좀 마스터피스.

알맞게 익은 생갈비살입니다. 너무 많이 익히면 질겨요. 소고기는 어느 부위여도 맛있어요. 저렴해서 육향안나는 맛없는 고기 일 줄 알았는데, 육향 좋습니다!

푸짐한 우삽겹 전성시대. 꼬불한 냉동우삽겹을 불판위에 피는 게, 번거롭지만, 우삼겹 지방 타는 냄새가 기가 막힙니다.

밥에 얹어 먹으면 그만, 기름장이 필요한데, 없네요. 달라고 그럴걸..

우삼겹은 이렇게 다발로 먹는 게 제 맛이지요.

주인공 3: 생등심입니다. 얜 만오천원입니다. 

나름 마블마블하죠? 여기 가격에 비해 고기 퀄리티가 괜찮아요. 진짜!

아.. 미디엄으로 해서 부드러움을 느껴봅니다.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새로워요. 너무 맛있어. 여기 사장님도 좋으셔서, 좋은 인상 남기고 가네요. 또 갈거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