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GS 25 다이어트 도시락, "가벼운 한끼" 리뷰/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 편의점 도시락 신메뉴 본문

일상

GS 25 다이어트 도시락, "가벼운 한끼" 리뷰/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 편의점 도시락 신메뉴

Thogson 2017. 4. 9. 1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맨날 준비하고 다니는 똑순인데요. 뭐 사실, 그럴 듯한 식단 도시락도 아네요. 냉동 닭가슴살하고 생브로콜리랑 드레싱 준비하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준비하지 못했다는 거죠. 현대인의 삶에서 다이어트는 많은 번거로움을 동반합니다! ㅠㅠ 결국 편의점으로 들어갔고, GS25에서 새로 내놓은 "가벼운 한끼"라는 상품이 눈에 들어왔네요.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겠죠? 고고.

GS25의 가벼운 한끼는 동그란 2단 도시락입니다. 꾀 목직한 중량을 자랑하는데요. 칼로리는 타 도시락 제품에 비해 절반이라는 거죠.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구요? 네 오버 맞습니다. ㅎㅎ

가벼운 한끼의 영양 성분표와 재료입니다. 385키로칼로리밖에 안하네요. 단백질 양도 꾀 많네요. 저는 제품 구매할 떄, 영양 성분표를 꼭 확인해요.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도 꼭 위급 상황에 대비해서, 확인하시길 바래요.

GS리테일의 후레쉬서브에서 직접 제조한 상품이네요. 바코드까지 있고, 철저하게 유통기한을 관리한 다는 거겠죠? 사실 편의점 도시학의 위생상태는 어느정도 신뢰하는 바에요. 오히려 길거리 식당을 지양할 정도로요.

가벼운 한끼 도시락은 2단 구성인데요. 그 중에서도, 2층입니다. 구성이 좀 알차 보이지요. 삶은 계란, 맛살, 고구마, 브로콜리, 닭가슴살, 김밥 3개 이렇게 있네요. 

가벼운 한끼 도시락 2층을 먹다가 찍어보았어요. 닭가슴살은 통조림 닭가슴살 맛이에요. 김밥은 김밥천국 기본 김밥 맛이고, 브로콜리는 풋내가 좀..ㅎㅎ. 나머진 본연의 맛입니다.

가벼운 한끼 도시락의 1층인데요. 1층은 샐러드 누들입니다. 저렇게 드레싱이 따로 담겨있고, 필름지로 내용물과 분리를 해놔서 센스가 느껴졌습니다. 솔직히 미끌거리는 소스 만지면 불쾌할 것 같아요.

드레싱은 굉장히 익숙한 오리엔탈 드레싱이네요. GS 25의 다이어트 도시락에 늘 들어있던, 그 드레싱입니다. 달아요.

편의점 도시락 리뷰 리뷰

GS25 미트소스 토마토 스파게티 후기

주인공인 누들과 샐러드. 샐러드의 구성이 42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알차지 않나요? 누들은 감자전분 면? 곤약면인지 잘 모르겠어요. 곤약 냄새는 안나던데요.

오리엔탈 드레싱 투척, 드레싱의 달콤함과 야채의 아삭함이 어우러져, 꾀 맘에드는 맛이었습니다.

그릇이 보울 형태라 비비기에도 안성맞춤, 그릇이 투명하니 저렇게 찍어 놓으니 너무 이쁘네요.

다이어트 식단은 지켜야 겠고, 준비한 것은 마땅히 없을 때, 대체재로 이용하기 딱 좋은 가벼운 한끼 같네요. 기존 다이어트 도시락만 있었지만, 가벼운 한끼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느낌을 줘서 더 많이 찾을 것 같네요. 오후에 술자리나 회식에서 무거운 음식을 드신다면, 점심은 이렇게 가벼운 한끼 도시락으로 이용해 보시면 위에 부담이 덜 갈 것 같네요.

편의점 도시락 리뷰 리뷰

GS25 미트소스 토마토 스파게티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