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성수역 시골 가마솥 삼겹살/ 점심 특선 김치찜 리뷰/ 솥뚜껑 삼겹살 본문

일상

성수역 시골 가마솥 삼겹살/ 점심 특선 김치찜 리뷰/ 솥뚜껑 삼겹살

Thogson 2017. 4. 15. 1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만인의 음식 김치찜을 먹고 왔네요. 김치찜이라는 것이 만만해보여도, 집에서 해먹기엔 어려운 음식이랍니다. 압력밥솥없으면 김치찌게 되는거 아닌가요? 차라리 저렴한 가격에 밖에서 사먹는게 속편한 게 김치찜 아닌 가해요. 김치찜 타령은 각설하고, 김치찜 먹방 포스팅 올릴게요. 위치 정보가 워낙 난해해서,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성수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근처 상가 2층에 시골 가마솥 삼겹살입니다.

시골 가마솥 삼겹살의 김치찜인데요. 점심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1인분에 6천원이고, 2인분 시켰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고기양이 적은건 아쉽네요. 김치양이 워낙 많아서,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기본 밑 반찬입니다. 깻잎, 오뎅볶음, 시금치, 도토리묵, 김치전이에요. 반찬 딱 깔끔한 맛입니다.

국은 차갑고 이상했어요. 그리고 공기밥!

가까이서 찍은 시골 가마솥 삼겹살 김치찜의 돼지고기입니다. 아주 푹익어서 야들야들해요.

이렇게 먹기 좋게 김치를 썰고, 고기도 섞어 줍니다. 그대로 드셔도 좋아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ㅠㅠ

이렇게 흰 쌀밥에 얹어서 먹으면,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김치찜은 괜히 맛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저렴하죠? 1인분에 6천원, 삼겹살 메뉴가 주 메뉴이지만, 점심 메뉴인 김치찜도 이렇게 맛있으니, 한번 삼겹살 먹으러도 와야겠어요. 또, 진짜 솥뚜껑을 불판으로 사용해서, 옛 청취도 나는 가게였답니다.

시골 가마솥 삼겹살 깨알 이용 팁, 가격과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그래도 착실히 200g주시네요.

위치정보(부정확해요. 위에 스트릿뷰 참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