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두끼/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후기/ 떡볶이 매니아 본문

일상

홍대 두끼/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후기/ 떡볶이 매니아

Thogson 2017. 4. 19. 1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즉석 떡볶이가 땡겨서, 친구에게 즉석 떡볶이 집 아는 데 있냐고 찾으라고 압박했네요. 그래서 얻은 결과물이 두끼 즉석 떡볶이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나름 저렴 일인당 8천원 정도인 가격도 마음에 들고요. 다른 떡볶이 전문점 갔는데 2인에 20000원이 넘더라구요. 떡볶이를 어떻게 저렇게 비싸게 먹나 싶더군요. 사실 떡볶이는 포장마차에서 즐길 때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 아무튼 두끼 시식기 들어갑니다.

스테인레스 식기로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입니다. 2인 기준의 자리인데, 다소 협소하긴합니다. 식기가 굉장히 많은데, 가운데 냄비와 떡볶이 재료 보울이고, 왼편에 소스/ 양념 그릇과 튀김 접시입니다. 그리고 각자 자리 앞에 식접시로 이용할 수 있는 그릇이 있답니다. (먹기 전에 처음오면 설명해줘요.)

소소하게 시작해봅니다. 깻잎을 넣어야 맛있어요. 깻잎,양배추, 파 때려 넣었네요. 육수를 붓긴하지만, 채소에서 우러나오는 맛이 떡볶이의 진정한 맛이죠.

궁중 떡볶이 소스, 크림 소스, 카레 소스, 엄청 많지만, 입에 맞는 고추장 떡볶이 소스를 육수에 풀어주었답니다. 양념이 꾀 달아서, 매운 양념과 일반 고추장 양념을 1:1로 섞어서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에요.

재료를 넣고 보글보글, 깻잎을 먹기 직전에 넣을 걸 했네요. 향과 식감도 살게요. 풀이 다 죽은 모습.

제 입맛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야키만두도 실컷 넣어 먹고요. 떡 종류도 엄청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두끼 떡볶이 뷔페 구경하기-

일단 메인인 떡볶이 떡인데요. 저는 떡볶이 떡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어요. 왼편 아래, 떡볶이 떡인지 면인지 모르겠는 재료도 맛도 먹는 재미도 캡! 그리고 감자수제비도 많이 넣어 먹었답니다.

떡볶이의 부재료들 오뎅부터 비엔나 야채들입니다. 부재료라고해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들 입니다.

다 이름이 있네요. 맞아요 한끼떡 맛있었어요. 두끼떡이랑 차이를 모르겠네요. ㅎㅎ. 삶은 계란은 실종된 건ㅠㅠ 아쉽죠. 그러고 보니 계란이 없었네요.

어떻게 떡볶이에 면이 빠지나요. 두꺼운 쫄면을 넣어서 먹었어요. 전 쫄면파입니다. 당면이랑 쫄면 그리고 생라면, 이름 모를면이 비치되어있습니다.

라면도 있고요. 떡볶이도 많은데, 이것도 드시는 분은 용잡니다. 다른 테이블에서도 드시는 분 못봤어요. 짜파게티는 슬라이스 가래떡 넣고 끓여 먹고 싶네요.

오뎅입니다. 저 국물로 떡볶이를 만들어야 하는 건데!! 떡볶이 아줌마가 오뎅국물 붇잖아요. 

두끼라는 식당 이름이 여기서 나온거랍니다. 한끼는 떡볶이 두끼는 볶음밥. 바로 볶음밥 재료입니다. 단무지만 먹었네요. ㅎㅎ

다양한 떡볶이 소스들입니다. 전 고추장 소스에 불꽃소스 1:1로 섞어서 매콤하게 즐겼습니다. 떡볶이는 떡볶이답게. ㅎㅎ

튀김도 이렇게 넉넉하게 있어요. 완전 헤븐이죠. 또 가고 싶어집니다.

진정한 푸드 파이터가 되시길 바랍니다.

두끼 입구.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되었데요. 오래됐네요?

제일 중요한 가격! 1인당 8천원입니다. 탄산음료 포함이구요. 좀 착한 면이 있네요. 학생은 7천원.

치즈도 이렇게 추가해서 즐길 수 있답니다. 맥주도 있네용. 떡볶이 단일메뉴 뷔페라서 빨리 물리긴해요. 같은 떡볶이라도, 양념이나 토핑을 다르게하셔서 먹으면 질리지않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 먹고 나서 이런 생각이 드네요. 아이러니하게도, 떡볶이를 질리도록 먹고도 또 생각이난답니다. 떡볶이 사랑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