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GS25 도시락 신메뉴/ 고진많(고기진짜많구나) 리뷰/ 편의점 도시락 본문

일상

GS25 도시락 신메뉴/ 고진많(고기진짜많구나) 리뷰/ 편의점 도시락

Thogson 2017. 5. 10. 16: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오늘도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하였네요. "완전 크닭" 도시락에 빠져서 3번 연속으로 먹고, 다른 것 좀 먹어보자는 취지에서 고진많을 골라보았습니다. 고기고기 도시락은 한솥이 원조 아닌가요?? ㅎㅎ 아무튼 GS25에서 혜자 도시락의 아성을 넘는 고기 반찬 도시락을 보여 주실기 기대가 됍니가. 판단의 몱은 여러분이겠지요. 물론 저도 포함해서요.

 

오색찬란한 고진만 도시락 전체 모습입니다. 이런 느낌이라는 것을 먼저 보여드립니다. 닭,돼지,소가 완전 다 들어가 있긴하네요.

포장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사진이 영 아니올시다네요. 형광등에 비쳐, 라벨지를 다가려 버렸어용. 포장은 밀봉되어 오니, 외부 환경에 노출된 도시락이라는 염려는 넣어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기진짜많구나 도시락의 영양 성분표와 기타정보 라벨지입니다. 드시기전에 알러지 있으신분은 영양성분표 확인해주시고요. 가격은 4천원. 정말 저렴하죠? 그리고 1분 40초를 데우면 된다고 하네요. 편의점 내에 비치된 전자레인지가 1000W라서 좋네요.

편의점 사장님이 젖가락도 챙겨주셨네요. 이 고진많 도시락은 젖가락이 포함되어 있진 않았습니다.

각각의 반찬들에 대한 맛평을 조심스럽게 하자면, 볽은김치는 맛있어요. 늘 먹을 수 있는 볽은 김치. 하지만 한입거리였습니다. 쥐포인지 건어물 반찬은 늘 먹던 달콤한 맛, 고기 완자라기엔 당면 완자는 먹을 만했고, 계란말이는 빵맛이 나던데요???? 두입째에도 빵맛이 나서,, 뭘 섞었구나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주인공들, 닭강정, 소불고기, 제육볶음입니다. 닭강정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치킨 맛 그대로 살려냈더라구요. 일반적인 양념치킨도 전자레인지 돌리면 니맛도 내맛도 아닌데, 오히려 이 닭강정은 그런 환경에서도 제맛을 살렸다는 것에 점수 주고 싶더라구요. 소불고기와 제육볶음은 GS25 어느 도시락에 있는 맛과 똑같습니다. 단짠에 아주 밥반찬 찰떡궁합입니다.

고기를 집다가, 왤케 안집히는 거야 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미니미니하네요. 젖가락으로 잡기가 힘겨웠답니다. GS25관계자 여러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