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망원동 국제식당/ 삼겹살, 항정살, 목살, 달걀찜, 우삼겹 된장찌개 리뷰/ 망원 고기집 고깃집 회식 모임 장소 본문

일상

망원동 국제식당/ 삼겹살, 항정살, 목살, 달걀찜, 우삼겹 된장찌개 리뷰/ 망원 고기집 고깃집 회식 모임 장소

Thogson 2017. 7. 4.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국제식당 망원동점에서 외식했어요. 지난 번에도 국제식당 갔다온 적이 있는데요. 그때도 맛있었는데, 여기 망원점도 고기가 참 맛나더라구요. 숯불향도 깨알 같이 나고.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국제시장이라는 프랜차이즈에 대해, 맛있다는 신뢰가 생긴 것 같네요. 가족들이랑 같이 같는데, 다 맛있다며, 앞으로 여기로 올 것만 갔습니다. 엉터리 생고기 빈번하게 갔었는데, 잊어주셨네요. 회식이나 모임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16~18인석이 있답니다.(홍보하는 건 아니고요, 회식 장소 정보도 앞으로 넣을 예정입니다.)

국제식당 상수점 삼겹살 & 항정살, 양념 갈비 리뷰 보러기가(클릭!)

국제식당의 테이블입니다. 고기판과 그리고 가스레인지가 있어요. 가스레인지는 같이 나오는 찌개 용입니다. 그래서 공간이 다소 좁아지는 점도 있어요. 의자도 좀 불편하고, 이런 건 단점이지만..

맛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1KG에 달하는 가족세트 시켰습니다. 국제 삼겹살, 저지방 목살, 천겹살(이름 하난 잘 지었네요.), 달걀찜, 우삼겹 된장찌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인 4만원.

국제시장에 기본찬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깻잎이 맛있어요. 파무침은 파+초고추장이었고, 김치 별로였고. 양파 짠지는 달콤 시큼했네요.

여긴 삼겹살이 참 맛있어요. 캐나다 산인데도, 고소한 맛이 강하네요. 뒤에 있는 건 항정살. 항정살은 여기도 별로.

우삼겹 된장찌개입니다.  건더기가 많이 없었네요. 상수점이랑 비교되는 점입니다. 그래도 간은 딱 적당하게 귀신같이 맞추셨더라구요.

국제식당 상수점 삼겹살 & 항정살, 양념 갈비 리뷰 보러기가(클릭!)

국제식당에 달걀찜 먹으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달걀짐이 단단하게 묵직하면서, 보드랍고, 저 두께를 봐주세요. 정말 빵 같이 보푸라올른 것이 먹음직스러웠고, 맛있었습니다.

목살! 저렴한 목살이라, 엄청난 퍽퍽함을 예상했지만, 국제식당의 고기 상태가 괜찮았습니다. 전혀 퍽퍽하지 않고, 육즙이 어느 정도 있는 목살이었어요.

목살이 굉장히 두껍죠? 옆에는 삼겹살입니다. 불판아래 숯불을 피워주셔서, 숯불향이 고기에 베어서 맛있더라구요. 고기의 맛 자체도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 색갈이 생생해 보이죠? 다시한번 말하지만 국제식당 고기 질이 괜찮은 것 같아요. 또 먹으러 갈거에요. 하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