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국제식당 상수역점/ 삼겹살, 우겹살 된장찌개, 조나단 갈매기살 리뷰/ 홍대 고기집 맛집 본문

일상

국제식당 상수역점/ 삼겹살, 우겹살 된장찌개, 조나단 갈매기살 리뷰/ 홍대 고기집 맛집

Thogson 2017. 8. 1. 1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가족들과 상수 국제식당에서 외식했네요. 여기 가성비가 엄청나죠. 삼겹살이 정말 맛있어요. 고기에 무슨 짓을 했는지, 그 고소한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삼겹살이 정말 메인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기도 하고요. 방문 당시에는 5500원 할인 행사도 했었고요. 자주 지나치긴 했는데, 삽겹살 판촉행사를 정말 자주 하더라구요. 그때 이용하시는 것도 좋고요.

7080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에어컨도 빵빵했어요. 그래도 더운 고깃집입니다.

국제식당의 기본찬압니다. 파저리가 안나와서 아쉽긴 했네요. 양파 절임이 참 만났습니다. 모자르면 가져다 주십니다.

첫번째로 나온 국제식당 삼겹살과 우겹살 된장 찌개입니다. 고깃집에서 먹는 된장 찌개는 왜 그렇게 맛있는 걸까요? 여기 된장찌개도 역시나였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3500원.

고기판에 삼겹살을 올려줍니다. 여기는 버섯이 항상 나오더라구요. 그것이 특징이고, 지점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점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에어컨들어도 더운데, 정말 고생 많으셨답니다.

이렇게 먹기 좋게 썰어도 주시고. 맛있게 있었네요. 여기 삼겹살이 참 고소해요. 개인적으론 미림이나 연육제를 바른 것으로 추측되긴 하지만요.(개인적 견해입니다.)

다음에 구운 고기도 맛나게 있었쬬? 마늘도 옆에 구워줍니다. 고기 먹을 때, 양파와 마늘을 곁들이는 게 건강에 좋다네요. 피를 맑게 해준다고. ㅎㅎ.

국제식당의 우겹살 된장찌개입니다. 두부를 통으로 넣어주셨네요. 양파도 가능, 우겹살이 참 보드라워요.

팔팔 끓이면, 옆자리에 앉은 사람 땀 엄청 납니다. 하하. 곤욕을 치르긴 했어도. 고깃집 된장찌개는 참 맛있어요.

디저트로 시킨 조나단 갈매기살입니다. 갈매기 살인데, 양념갈비의 양념으로 조미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주체못할 식욕으로 사진이 흔들렸나봅니다. 찍을 땐 멀쩡한 것 같은데, 리뷰를 쓸 때, 사진이 이러면 참 마음이 아파요. 이런 식욕을 되살릴 수 없는 사진. ㅠㅠ

국제식당 상수점?상수역 점. 지점 2개있어요. 어차피 가격 똑같고요. 세트메뉴와 메뉴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가. 가격은 착해착해네요.'

길 잃지 마시라고, 외관 사진 하나 남깁니다. 상수역 근방에 있으니까 여기다 싶으면 들어가시면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