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성북구 성신여대 곱창 맛집/왕십리 돈 뚜레 곱창/ 야채곱창 & 볶음밥 리뷰/ 야곱 막창 전문점, 포장 본문

일상

성북구 성신여대 곱창 맛집/왕십리 돈 뚜레 곱창/ 야채곱창 & 볶음밥 리뷰/ 야곱 막창 전문점, 포장

Thogson 2017. 8. 3. 1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똑순이 곱창 킬러인데요. 사실 잘 못먹어요. "없어서". 하하. 성신여대 근처에 맛집 참 많잖아요. 저렴하기도 하고, 여대생들의 필수 먹방, 곱창 아니겠습니까. 이런 다양한 연관성 때문에, 이 근방에 저렴하고 맛있는 유명한 곱창집이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뚜레 곱창 다녀와봤네요. 내부는 사실 더웠어요. 더울 수밖에 없는 구조. 암튼 참고하시고 방문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맛은 엄지 척!

뚜레 곱창의 내부와, 곱창집 사장님이 달군 팬에 곱창을 달달달 볶는 모습입니다. 곱창집은 이래야 제 맛이죠. 물론, 곱창의 고급화도 찬성입니다. 하하.

이 집의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배고픈 상황이라, 저 오뎅탕이 참 맛났네요. 특별한 것 안들어 갔는데도, 특별한 맛이 나는 마법이었습니다. 저 부추 샐러드도 참 맛나요.

오늘의 주인공 야채곱창입니다. 뚜레곱창은 야채곱창만이 아니라, 막창구이, 치즈곱창 등 여러가지 먹거리를 판매하니, 저는 다음에 또 갈겁니다.

이 곱창의 넉넉함에 사람 마음이 녹습니다. 당면은 어찌나 많은 지 보이시나요. 먹어도 먹어도 한동안 줄지 않는 이 푸근함이 좋습니다.

참 맛깔나보이죠? 곱창이 누린내가 안나고, 참 정성스럽게 볶아주신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가격이 1만원이에요. 사실 1만 1천원은 기본으로 넘지 않나요? 힘드실텐데.

탱글탱글한 당면을 좀 집어 보았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양념이 단맛이 적당해서 과하지 않고, 딱 알맞은 달달함과 매콤함. 뒷맛이 텁텁하지 않았어요. 이 점을 높이 사고 싶어요. 많이 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저 많은 양을 다 먹게 해버리는.

야곱의 주인공 곱창입니다. 이 쫄깃쫄깃함을 어찌 거역할 수 있을까요. 웬만한 고기보다 중독성 있는 것 같습니다.

야채 곱창만 주구장창 먹다보면 질리는 시점이 오기 마련이지요. 이때 쌈을 싸봅니다. 입안 상큼, 물기를 머금은 상추가 입안을 청소해주면서 입맛을 돋궈준답니다.

마늘도 뿅. 저 상태가 중반 정도 된 거에요. 계속 파먹었지만 바닥이 잘 안보이는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의 볶음밥! 이것도 다 먹어버렸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배고팟기 망정이지, 다 먹지 못했다면 마음이 아팟을 거에요. 기름과 맛있는 김치의 누른 맛이라고 설명하면 말다했죠?

여기서 한계에 봉착했지만, 다 먹고 말았습니다. 정말 배불러요. 그래놓고 가격은 1인분에 2천원(볶음밥)

뚜레곱창의 가격표입니다. 넘 착하죠. 다음엔 다른 메뉴 먹으러 갈거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