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똑순's 스타필드 고양 방문기/ 의정부 평양면옥 비빔냉면, 물냉면 리뷰/ 고메 스트리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삼송 본문

일상

똑순's 스타필드 고양 방문기/ 의정부 평양면옥 비빔냉면, 물냉면 리뷰/ 고메 스트리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삼송

Thogson 2017. 8. 30.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살림왕 똑순입니다. 스타필드 고양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네요. 스타필드 하남은 진짜 너무 멀어서 한번 가보고 안갔거든요. 스타필드 고양이 생기니깐 좋네요. 가깝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진짜 엄청 커서, 장점인지 단점인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규모가 엄청 납니다. 하루만에 못보는 크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이번 주말에만 30만명이 왔다 갔다죠. 주말에 갔는데 방문객이 진짜 그 넓은 공간을 꽉꽉 채우더라구요. 공간이 넓직을 넘어 광활해서, 정말 여유롭게 쇼핑 레저를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에요. 방문기 한번 보시죠.

삼송역을 통해 방문했습니다. 삼송역에서 500미터라고 소개하고 있지만, 내리쬐는 날씨에 걸어갈려니 미치겠더라고요. 생각보다 거리감이 커요. 1키로는 되는 느낌. 3번 출구로 나오면 보도로 오는 거지만,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시내 버스 타시고, 스타필드에서 쇼핑할 에너지를 아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스타필드 너무 넓어서 여기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체력 소비가 큽니다.

바로 맞이한 신세계 아울렛입니다.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지만 신세계에서 구성한 아울렛 편집샵으로, 브랜드 별로한게 디피한게 아니라, 종류별로 디피해놔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게 해놨어요. 이런 점은 하남점이랑 차별화 된 건데, 참 좋은 것 같아요. 요새 누가 과시 소비하나요. 합리적인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리빙 스토어도 참 많아요. 리빙 카테고리가 비중이 꾀 되더라구요.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니까 그렇겠죠? 정말 인테리어 관심 많으신 분들은 여기오시면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 한 곳에서 볼 수 있으세요. 좋더라구요. 플라잉타이거도 있고.

정말 넓어요. 맵으로 보면 다 돌 수 있을 것 같지만 정말 걷다 보면, 정말 긴.. 잇토피아 갈려고 했는데, 반대로 끝가지 와버려서, 포기했네요. 또 갈 엄두가 안나요.


인테리어는 스타필드 하남과 비슷합니다. 빛이 들어오는 천정과 유선형 천장 인테리어가 스타필드의 아이덴티티로 거듭나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에서 한 느낌이 강하게 나요. 신세계에 왔구나 싶습니다. 마감재나, 인테리어 소재가 신세계 백화점에서 많이 보던 것들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고급스럽죠.

미디어 파사드도 중간 쯤에 있네요. 사람들의 이목을 끌긴 해요. 지금은 감각적인 영상을 주구장창 틀겠지만, 언젠간 광고가 나오겠죠? 뭔가 엔터네인먼트적인 요소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뭔가 단순한 흰색 인테리어에 역동감을 주는 느낌도 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건 통로가 넓은 것도 있지만, 화장실도 정말 넓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가족 화장실도 있어요. 가족단위 고객을 우선으로 디자인했다는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사실 지갑을 열 수 있는 고객층이 중년층 가족 단위 고객, 애완견을 기르는 계층 등, 주력 소비층을 타겟으로 했다는 게 낙낙히 느껴질 정도입니다. 돈 있는 사람은 대우할테니 와서 써라. 정도겠죠.

지나 가다 찍은 밀크티 샵입니다. 정말 이목을 끄는 인테리어와 판매 제품을 전시하기에 잠시나마도 이목을 끄는 카페였습니다.

위드미에서 이마트 24로 바뀐다고 하는데, 스타필드 고양엔 이마트 24가 많습니다. 홍보용이기도 하겠지요. 노브랜드 상품을 많이 가져다 놨네요.

바버샵도 있구요.

스타필드 자체 편집샵도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브랜드에 치중에서 쇼핑을 하지 않다보니, 이런 실속 매장들이 많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 매장도 있구, 비엠더블유도 있는데, 인찍었어요. 하하. 

영화관 체육시설 같은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는 대부분 4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잇토피아를 찾다가, 포기하고 고멧스트리트로 왔는데요. 하.. 가게 별로 없어요. 중세테마 인테리어가 아까울 정도로. 5~6개 음식점, 한식 치중.

고멧 스트리트에 테이크아웃 전용 스타벅스 매장이 있더라구요. 괜찮은게, 주변에 앉을 곳이 많아서, 그닥 서마셔야 한다는 부담감은 없습니다. 근데 여기 주변 인테리어가 너무 롯데월드 느낌. 하하.

-의정부 평양 면옥 물냉면 비빔냉면 곱배기 리뷰-

너무 넓어서, 지나가다가 냉면이 맛있어 보이길래 들어간 의정부 편양면옥입니다. 냉면 매니아들에게는 성지이겠지요? 다른 분들이 앉아서 드시는 냉면이 굉장히 깔끔해보이고, 맛스러워 보여서 들렀습니다. 테라스 홀도 사람이 들어가고 싶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가격표입니다. 스타필드 고양의 임대료가 꽤 비싼가봐요. 냉면인데 한 가격대 합니다.

냉면의 친구 간장 식초 겨자 고춧가루입니다.

물냉면 곱배기, 고기향이 가능한 육수가 인상적입니다. 면은 굉장히 쫄깃하고, 깨끗한 맛이에요. 여기 면이 괜찮더라구요. 잡내가 안나요.

고명으로 얹어준 편육도 맛있었어요. 고기질이 좋았어요. 고기향이 가득합니다. 자칫 고기 비린내가 날 수도 있지만, 그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잘 잡았다고 할 까요. 고기향은 가득하면서 잡내는 안나는.

국물 자체가 밍밍하다고 할 수 있는데, 전 맛있더라구요. 곱배기를 다먹었답니다. 

비빔은 사진이 흔들렸어요. 비빔은 맛이 강하지가 않아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파향이 강해서, 뭔가 제 타일은 아니었네요. 뭔가 양념이 더 숙성되고 깊은 맛이 나야할 것 같은데. 갓 비빈 맛.

김치는 이북식인가요? 일품. 담백해요. 젓갈이 안들어가고 고춧가루 물을 내가지고 일품입니다.

하하. 싹비웠네요. 여기 냉면 또 생각나네요. 뭔가 기성 냉면에 익숙하신 분들은 심심하실 수 있는데, 원래 이북 냉면이 심심하고 맛이 없다라고 표현하잖아요. 딱 그런 냉면이지만 재료가 좋고 육향이 가득한 냉면이라 전 좋았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의 천장 구조물, 빛이 들어오는데 이 예술 구조물고 맞아 떨어지는 게 참 감성적이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스타필드 고양 지하에도 역시나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는데요. 트레이더스 카페에서 먹은 빠네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콜라입니다. 총합 9천원. 정말 저렴하긴해요. 살찌는 건 장담 못하지만. 여기 트레이더스 매장은 좀 작은 느낌. 뭔가 구색을 위한 구성같기도 하고,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