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스노우 폭스/ 연어 아보카도 스시롤 & 홀그레인 머스타드 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 고속 터미널 도시락 맛집/ Snow Fox/ 고터 본문

일상

스노우 폭스/ 연어 아보카도 스시롤 & 홀그레인 머스타드 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 고속 터미널 도시락 맛집/ Snow Fox/ 고터

Thogson 2017. 9. 9. 0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고속터미널엔 참 먹을 때가 많죠. 하지만 급하게 버스에서 식사를 해결한다면, 웰빙 도시락 집도 괜찮을 것 같에요. 고속터미널 호남선 쪽 2층 매장에 스노우 폭스가 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도시락을 파는데요. 좋은 재료를 쓰고, 위생적인 매장이라서 인상깊었습니다. 한번 보시죠.
 스노우 폭스 매대에서 판매 중인 연어 스시와 연어 롤입니다. 같은 연어 스시 도시락이지만 구성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찾는 재미도 있네요.
 한 켠에는 밥이 메인인 도시락입니다. 저 함바그오믈렛 라이스는 다음엔 꼭 먹어야 겠어요. 양이 엄청 납니다. 고봉밥 수준이에요. 가격도 7천원 대면, 괜찮다고 봅니다. 양이 2인분 수준이었어요. 무거웠고요. 차슈덮밥, 연어 테리야키덮밥이 디피되어 있어요. 메뉴는 조금씩 바뀔 것 같습니다.
 스프 류도 팝니다. 가격 대가 저렴하네요. 1,200원이면 추가적으로 구입할 것 같습니다.
 포장된 샐러드입니다. 버섯구이 샐러드와 닭가슴살 샐러드가 있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로 정했네요.
생과일 주스도 있네요. 딱히 밥 생각 안날 때, 좋을 듯합니다.
 소프트 드링크입니다.
 구매할 제품을 계산대로 가져와서 계산하고 식사하는 방식입니다.
연어 아보카도 롤과, 닭가슴살 샐러드를 구입했습니다. 함바그오믈렛라이스도 먹고 싶었는데, 도저히 소화할 수 없는 양이어서 포기했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홀그레인 머스타드 드레싱과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젓가락도 스노우 폭스처럼 연분홍 빛이네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요.
  이름만으로도 맛있어 보이는 연어 아보카도 롤입니다. 크기가 꽤 커요. 
 스시롤 속은 게 맛살과, 오이 그리고 양배추이었어요. 생각보다 연어 부분은 연어 맛만 나고, 아보카도 부분은 아보카도 맛만 났어요.
연어 아보카도 스시롤에 포함되있던 간장이에요. 일본산이네요. 의심스럽게.
 닭가슴살 샐러드를 열어보겠습니다. 일단 스노우 폭스는 양이 꽤 많더라구요. 바닥에 샐러드 채소가 꽉꽉 채워져있어요. 닭가슴살은 딱 저 정도 양입니다.
 드레싱은 필수입니다. 홀그레인 머스타드 드레싱인데, 단맛이 진했고, 샐러드 채소랑 잘 어울렸어요. 드레싱 양도 많아서 다 뿌릴 필요는 없습니다.
스노우 폭스는 원산지를 크게 고시해 놨더라구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편의점 도시락으로 부족하신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 것 같에요. 양이 꽤 많아서요. 가격대도 너무 비싸지 않고요. 고속터미널 내에 매장이 있어서, 버스 타기 전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