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태백 국물닭갈비/ 물닭갈비, 당면 사리, 볶음밥 리뷰/ 망원동 망리단 맛집/ 강원도 음식 본문

일상

태백 국물닭갈비/ 물닭갈비, 당면 사리, 볶음밥 리뷰/ 망원동 망리단 맛집/ 강원도 음식

Thogson 2017. 9. 24. 0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망원동에 정말 맛있는 물닭갈비집이 생겨서, 가보았네요. 진한 닭육수를 원하신다면 바로 이곳입니다. 육수가 진짜 진했어요. 닭고기의 육향도 짙었고, 사장님도 시원시원하셔서 속풀이 거하게 했네요. 한번 보시죠.

-태백 물닭갈비 동영상으로 쭉훓기(생생함은 덤)-


 태백 물닭갈비의 물닭갈비 소 사이즈 대령했습니다. 파와 양파가 정말 많죠? 보기만해도 시원한 육수가 느껴집니다.
 간단한 테이블 세팅, 살짝 매운 맛이 있을 때, 저 단무지를 먹으면 매운 기가 싹 사라집니다.
 여기 전매특허 와사비 간장인데, 어찌나 진하고 달콤한지. 양념만 먹으러 가도 맛있을 정도에요.
 불 올렸다 싶으면, 이렇게 통으로 된 닭을 잘라 주십니다.
 보글보글 직전입니다. 국물이 진짜 예술이죠. 파와 양파의 달큰한 야채 육수, 닭고기에서 나오는 고기 육수가 한 데 어우러지면서, 끓이면 끓일 수록 더 진해집니다.
 물닭갈비는 떡 사리를 먼저 먹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쫀득한 것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쌀떡입니다.
 아까 말한 레전드 와사비 간장. 정말 다른 집 와사비 간장은 묽은 거였어요. 여기 간장 달고 와사비랑 섞으니까 향과 맛이 진해서, 멈출 수 없는 그 맛입니다.
 그냥 놓치기 싫어서, 갑자기 사리도 추가 했어요. 여기 국물을 놓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슬슬 익어가면서, 고기를 건저 먹으려던 찰나입니다. 고기가 거의 생고기에서부터 익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일단 고기 맛이, 정말 좋았어요. 닭고기에서 육향이 이렇게까지 나나 싶을 정도로 의문이 들긴 했지만. 맛있게 먹긴 했네요.
 매운 맛에서 팔팔 끓인 닭고기를 달콤, 코끝 찡한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니 이만한 조합이 없더라구요. 진짜 예술.
 닭고기 요리에 꼭 들어가야 하는 감자 슬라이스 입니다.
  이쯤 되면 닭도리탕과 맛 비슷하겠네 생각하시겠지만, 국물이 자박자박 있기에, 분명 다른 맛과 기분이 납니다.
 정말 싹슬이를 했네요. 국물이 어찌나 맛있던지, 계속 퍼먹더니 이렇게 메말라 버렸다는 것은 거짓말이고(육수 보충해주세요.) 볶음밥 직전입니다.


-생생 가득 볶음밥 요리 동영상-


 볶음밥도 싹슬이, 볶음밥은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는 쏠쏠한 맛입니다.


 SNS에 올리면 준다는 그 음료수. 모두 깨알 무료 음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망원동 태백 물닭갈비입니다. 아직 정보가 없기에 외관과 내부 사진 찾아서, 헤메이지 마시고 찾아가시길 바래요. 그리고 태백 물닭갈비의 가격표입니다.
 태백 물닭갈비의 원산지 표시입니다. 꼭 확인하고 드시는거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