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상수 열정 떡볶이/ 국물 떡볶이 & 튀김 저렴 맛집/ 테이크 아웃/ 분식집/ 오뎅 본문

일상

홍대 상수 열정 떡볶이/ 국물 떡볶이 & 튀김 저렴 맛집/ 테이크 아웃/ 분식집/ 오뎅

Thogson 2017. 10. 1. 1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상수 쪽에 마땅히 떡볶이 먹을 데가 없어요. 포장 마차도 없고. 요새도 밤에만 생기는 포장마차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그 와중에 눈에 잘 띄는 상수동에 열정 떡볶이를 찾아 먹어 보았습니다. 매콤한 국물 떡볶이 집이랍니다. 한번 보시죠.
제가 시킨 열정 떡볶이 세트입니다.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정말 꽉꽉 담아주셨네요. 12500원이라는 가격이 믿겨 지시나요? -열정 떡볶이 세트 12500원-

떡볶이입니다. 빨간 국물이 가득 있는 국물 떡볶이입니다. 달콤한 맛과 칼칼한 고춧가루로 국물을 낸 소스였습니다. 맛있었어요. 깔끔하고요.
튀김도 같이 나와요. 빠질 수 없는데, 야채 튀김은 많이 딱딱 했네요. 길다란 애는 오징어 튀김이고, 저 한입꺼리는 게살 튀김입니다. 바닥에 넙적 만두 튀김도 있어요.
순대입니다. 내장이 다 떨어 졌다고 해서 순대만 받았구요. 정말 평범한 순대 맛이였어요. 국물 떡볶이에 담가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뎅입니다. 3개나 들어가 있네요. 점점 날씨가 오뎅과 오뎅국물이 떠오르는 시점입니다. 오뎅은 막 삶은 것처럼 탱탱한 식감입니다. 보이시는 데로 포장마차와 다르게 깔끔합니다. 
너무 귀여운 분식집 가위입니다. 할머니 반짓고리에 있는 가위 같은 느낌입니다. 이 가위로 튀김을 잘라줄겁니다.
오징어를 한 입 크기로 자르는 것이 역동적으로 느껴지시나요? ㅎㅎ.
열정 떡볶이는 특이하게 게살 튀김이 있더라구요. 맛은 정말 제 취향. 이것만 10개 시켜서 먹을 수도 있는 게살 맛입니다.

떡볶이 떡입니다. 쫀득쫀득한 쌀떡 맛이었는데 밀떡 모양이네요. 섞였나요?
떡볶이에 빠진 게살 튀김. 거역할 수 없는 맛.
걸작 아닌가요?
조명빨 받은 순대입니다. 당면에 비친 전등 빛이 더 맛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튀김 친구들. 정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이라. 사랑합니다.

얜 너무 딱딱. 눈으로도 보이싲 않나요. 나 딱딱해요.
열정 떡볶이가 살짝 맵더라고요. 쿨피스도 세트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면 혜자 아닌가요. 



하아.. 맛있었습니다. 납작만두와 떡볶이 국물.
열정 떡볶이의 메뉴판입니다. 클릭해서 확대 보기하시면 편합니다.
너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는 튀김 류입니다. 여기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해요. 포장마차 비위생이 싫으신 분들은 여기 추천합니다.
원산지 표시 정말 중요하지요? 돼지고기가 어디에 들어갔으려나 했는데, 순대에 들어간 돼지고기인 것 같습니다.
초입에 메뉴판.
셀프 바입니다. 젓가락 숟가락 그리고 앞접시 물은 셀프.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쿨피스 천지와 음료수 천지.

열정 떡볶이의 내부 사진입니다. 깔끔 그 자체. 정말 갈끔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열정 떡볶이 간판입니다. 쉽게 찾으실 수 있으세요. 무라 앞에 가게 입니다.
테이크 아웃도 느낌있게 엣지있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