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PHO358/ 포358/ 응암 쌀국수 맛집/ 이마트 은평점 근처/ 소고기 쌀국수 육수 해장/ 본문

일상

PHO358/ 포358/ 응암 쌀국수 맛집/ 이마트 은평점 근처/ 소고기 쌀국수 육수 해장/

Thogson 2017. 10. 15. 03: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이마트 은평점에 장보러 가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똑순이도 이마트만 고집하는 엄마 따라서 은평점 자주가는 데요. 장보면 출출해지 잖아요. 이마트 은평점 근처에 있는 Pho358에서 주린 배를 채웠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가성비도 갑이고요. 한번 보시죠.
소고기 쌀국수 5500원짜리 시키고 고수도 달라고 했습니다. 국물이 진한게 보이시나요.
이건 기본 쌀국수입니다. 50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한데, 맛은 1만원짜리 포랍니다.
고수도 싱싱해보이죠. 재료를 좋다는 게 느껴진답니다.
숟가락, 젓가락도 동남아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만 젓가락이 오래되서 코팅이 벗겨진 건지 좀 아쉬웠네요.
셀프로 담아오는 무와 양파 피클입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쌀국수에 어울리는 스리라파와 해선장소스입니다. 저는 맑은 포를 좋아해서, 소스는 안뿌려 먹었습니다.
이게 5500원의 소고기 쌀국수의 소고기입니다. 500원 차이인 것치곤 고기가 좀 실했네요. 쌀국수만 먹으면 배가 금방 꺼지잖아요.
숙주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받자마자 뜨거운 쌀국수 국물에 담그어서 숨을 살짝 죽여서 맛나게 먹었네요.
쌀국수 면을 건저 보았습니다. 국물이 진해서, 면 자체로도 육수의 향이 베어 있을 정도 였습니다.
여기 국물이 정말 진해요. 국물이 정말 4천원 포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였어요. 고퀄인데 5천원밖에 안한 건 인정하게 되실거 에요.
가게 내부입니다. 카페 분위기에요. 곳곳에 베트남 청취가 나는 아이템들 비치되어 있고, 가게에서 바로 손 세척 가능하게 개수대도 있답니다.
가족 단위, 커플단위 손님 정말 많았고, 북적북적 했어요.
재료가 쇼케이스에 다 진열되어 있어 깔끔해 보입니다.
매장 내부에서 베트남 식재료도 같이 판매하시더라구요. 좀 더 구경할 걸 그랬어요.
포358의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팓타이도 정말 홍합 큰 거 들어가는 실한 팟타이였어요.
포358의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응암역에서 이마트로 가는 길목에 있어서, 장보고 여유롭게 점심 시간 갖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은 가게 분위기입니다.
가게가 정말 잘 꾸며져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