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Cafe de One Piece 홍대/ 홍대 원피스 까페/ 카페/고잉메리호/ 그랜드 오픈/ 루피/ 조로/ 나미/ 쵸파/ 상디/ 로빈/ 서울/ 망가/애니/ 원피스카페/ 원피스까페 본문

생활속 정보

Cafe de One Piece 홍대/ 홍대 원피스 까페/ 카페/고잉메리호/ 그랜드 오픈/ 루피/ 조로/ 나미/ 쵸파/ 상디/ 로빈/ 서울/ 망가/애니/ 원피스카페/ 원피스까페

Thogson 2016. 12. 5. 22:40
반응형


홍대 원피스 카페 오픈 그 후 포스팅.


↓↓↓↓↓↓↓↓↓↓↓↓↓↓↓↓



http://lsmoon47.tistory.com/41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홍대에 원피스 까페가 생긴다네요. 원래 이 자리에서 일본인 사장님이 오랫동안 일본식 비스트로 & 까페 운영해왔던 자리였는데, 갑자기 리뉴어가 들어가서 아쉽긴 했습니다. 모플(모찌+와플) 같은 신기한 메뉴들이 있었거든요. 가끔 가곤했는데, 사라지면서, 이 자라이 원피스 까페가 생긴다고 하더군요. 역신 역신인가요. 홍대 노른 자위 땅이 해당 건물이 일본인 소유의 건물로 짐작되는데요. 일본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원피스 라이센스를 어찌 저찌 가져오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업체가 했다면 어려웠겠지요.


https://www.facebook.com/cafedeonepiece.kr/posts/766096240195287:0




어려운 이야기는 각설하고, 아직 그랜드 오픈(12월 15일 예정)을 하진 않았지만,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앞으로 홍대 원피스 까페가 어떤 모습을 할 예정인지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홍대 스타벅스갤러리점 바로 뒷편입니다. 아! 그곳이라고 쉽게 떠올리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그만큼 유동인구가 많고 홍대 상권에 중앙에 위치해서, 안지나치신 분이 없을것입니다. 

주변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활영해보았습니다. 어딘지 짐작이 되시나요. 홍대 정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아직은 공사중인게 확실하네요.

드디어, 홍대 원피스 까페에 다다랐습니다. 원피스 까페임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사실 홍대 원피스 까페 오픈 예정일이 11월 30일이었었는데, 12월 15일로 연기됐네요. 

아쉽지만, 완성도있고 안전한 공간으로 태어나길 바랍니다.


사실 홍대 원피스 까페의 모든 공간이 공사 현장 가리개로 모두 가려져있어서. 베일에 쌓여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었다면 포스팅을 안했겠지요. 옆건물에 노출된 홍대 원피스 까페의 고잉메리호입니다. 그 좁은 부지에 꾸역꾸역 자리잡은 고잉메리호. 원작보다 더 앙증맞아 졌습니다. 그래도 사진 찍기위해 찾으시는 분들 엄청날 것이라고 예상되네요.

한편, 고잉메리호 자체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한 역력함이 엿보입니다. 후미 부분에 문짝이라든가 돛대 등 원작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애쓰신 모습입니다.

원작 고잉메리호입니다. 사실, 이렇게 보니까. 원작과 홍대 원피스 까페의 고잉메리호를 비교하면.......디테일을 살리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다분해 보이지만, 과연 고잉메리호 느낌이 날지 의문이 들긴 하네요. 선미에 양같은 조형물은 아직 안달으신 것 같은데, 오픈 때까지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디테일 근접 샷입니다. 어찌 됬건 고잉메리호가 확실할텐데요. 아직 미완성으로 보입니다.(그냥 롯데월드 신밧드 모험 조형물 같아요.^^)

정말 궁금증을 자아내지 않나요? 도대체 이 배가 어떻게 고잉메리호로 탄생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배 하단에선 어떤 메뉴로 원피스 느낌을 고객에게 선사할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도쿄 타워에 위치한 윈피스 레스토랑 조형물입니다. 홍대 원피스 까페도 이런 분위기로 만들어질까요?

(홍대 원피스 까페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 참고를 위해 일본 매장의 것을 퍼왔습니다)

도쿄 원피스 레스토랑에서는 이런 원피스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루피 밀짚모자 오믈렛이 참 많이 나오던데, 대표 메뉴인가 봅니다.


(홍대 원피스 까페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 참고를 위해 일본 매장의 것을 퍼왔습니다)


홍대 입구 길을 따라 맞은 편에 이웃집 토토로 테마 매장도 들어섰지요. 음식점 & 디저트 샵으로 즐길거리가 식음에 치우쳐진 홍대 상권에 볼거리를 안겨주는 원피스 까페가 되길 바라는 바입니다. 안그래도 붐비는 장소인데, 사진 찍기 명소가 되면서 사람 엄청나게 몰릴 것으로 예상은되네요. 그래도 이렇게 다양한 컨텐츠를 갖춰가는 홍대를 보면서, 앞으로 또 다른 이색 컨턴츠는 무엇이 들어오고 창조될지 기대되는 바압니다.


도쿄 타워 원피스 카페가 더 궁금하시다면, 관련 유투브 영상 첨부합니다.


Cafe Mugiwara 麦わらカフェ at Tokyo Tower! ONE PIECE Cafe


https://youtu.be/6vrQk9obIa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