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명동 호텔 추천/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Loisir Hotel Seoul Myeongdong) 본문

서울 호텔/명동 남대문 호텔

서울 명동 호텔 추천/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Loisir Hotel Seoul Myeongdong)

Thogson 2018. 2. 12. 18:03
반응형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Loisir Hotel Seoul Myeongdong)

명동에 있는 본 숙소(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는 본격적인 서울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0.1KM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는 어떤 이유로 서울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이용 정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0.1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6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5000 KRW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바(Bar)/라운지 수: 0
총 층수: 18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619
객실 전압(V): 220
숙소 건축 년도: 2014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