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맛집 AK& 애경몰 제주김만복 전복성게 해물면, 만복이네 김밥, 가오리회무침, 오징어회무침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 맛집 AK& 애경몰 제주김만복 전복성게 해물면, 만복이네 김밥, 가오리회무침, 오징어회무침 리뷰

Thogson 2020. 9. 8. 00:14
반응형

제주 김복만 먹어보았습니다. 전복성게 해물면 그리고 만복이네 김밥, 가오리 회무침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으면 진면목이 나올까요. 홍대 애경몰에서 먹은 제주 김복만은 매장이 1층에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제주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AK& 1층에 있어요. 매장이 크지 않습니다. 테이크아웃 하기 좋은 매장 느낌이에요. 좌석이 많진 않지만, 손님이 꽤 있더라고요. 늘 지나치기만 했어요.

제주 김복만 메뉴입니다. 가격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가격은 그리 비싸진 않아요. 나오는 거 보면 비싼 느낌 있어요. 

1. 전복 성게 해물면

 

8500원이에요. 전복 성게 해물면 뜨근한 국물이 생각나서 시켰습니다. 라이트하게 식사하고 싶기도 했고..

테이블 위에 있는 만복이네 김밥 단면이 걸작처럼 보이네요. 심플하면서, 고소해요. 되게 먹어보고싶게 해놧어요. 맛있는 맛이 날 것 같은 기분이 들게끔.

 
꽤 오래 기달려서 나온 전복성게 해물면입니다. 전복이랑 성게가 잘 안보이죠??? 냄새는 미역건더기 때문에 너구리 향이 확납니다.

 

면빨.

면빨은 그냥 라면이에요.

드디어 보이는 전복과 바지락입니다. 성게 알도 있는데 조금 있더라구요. 맛은 그냥 전복넣은 라면 맛이에요. 베이스는 너구릭요. 전복이 정말 토핑으로 맛만 보게 있고 바지락이 꽤 들어있어요. 그래도 먹는 맛이 있었던 라면이었네요. 다음엔 다른 거 먹을 것 같에여.
퇴식구에 넣었어요. 다먹고.

2. 만복이네 김밥

만복이네 김밥은 꽤 오래전에 먹은거에요. 맛이 참 섬섬해요. 특별한 맛이 나진 않은 녹진한 전복 내장맛이 나는 것도 아니고, 계란맛이 고소한 것도 아니고, 꼭 가자미회무짐 & 오징어 무침이랑 먹어야 겠더라구요.

가자미 회무침은 상집에서 먹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특별함 별로 없어요.

간장이랑도 찍어먹었네요. 제주도 가서 한번 제대로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