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우버 택시 이용방법 10,000원 할인권/ 만원 적립금/ 카카오택시/ 카카오드라이브/ 카카오드라이버/ promo code/ 프로모션 코드 본문

생활속 정보

우버 택시 이용방법 10,000원 할인권/ 만원 적립금/ 카카오택시/ 카카오드라이브/ 카카오드라이버/ promo code/ 프로모션 코드

Thogson 2016. 12. 30. 14:02
반응형




무료 차량 서비스 코드(₩10,000 적립금):


YFV1T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우버 이용해봤는데요. 적립금 받은 것도 있고(사실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금액) 심야 택시탈일도 해서 이용해봤습니다. 기사님이랑 앱으로 컨택을 하고 요금정산 방법이 카카오 택시와 조금 다르긴 한대요. 대채로 비슷해서 이용 방법에 크게 거부감 안느끼셔도 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승차거부도 더 없고, 비용적인 측면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우버블랙이나 어시스트의 경우 금액 산정이 다르긴합니다.)


우버를 어떻게 이용하냐면, 카카오 택시와 유사합니다. 앱으로 택시를 부르면 됍니다. 카카오택시는 목적지를 알려주고 택시를 잡아주는 역할만하죠. 하지만 우버는 앱 상에서 목적지까지의 최적의 루트(즉, 기사님이 바가지 안씌우게 하도록)를 GPS-실시간으로 보여주고, 기사님도 이런 서비스를 잘 아시기에, 승객에게 어떤 길로 갈지를 물으시더라구요. 기존 택시와 카카오택시와는 다른 서비스에 어색하기도 했습니다. 완전히 고객중심적이었으니까요. 그리고 목적지에 다다랐을 때도, 요금 정산방식도 조금 다른데요. 기사님이 미터기에 뜬 요금을 입력해주십니다. 그러면 앱에 등록한 카드에서 요금이 빠져나갑니다. 더욱 중요한 건, 기사님이 고객님을 평가하세요. 그래서 안좋은 평을 받은 고객님은 점점 우버택시를 이용하기 힘들어 지는 구조입니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1.우버 가입하고 적립금 받자! 


우버에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계정 생성 정보 입력과 결제 정보 입력하시면 1만원 적립금과 함께 우버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주소로 가입하시면 됍니다.

  https://www.uber.com/invite/yfv1t

무료 차량 서비스 코드(₩10,000 적립금)YFV1T



2. 이용 방법

 1.상단에 목적지를 입력해 주세요. 


2.원하는 우버서비스(우버 블랙, 어시스트, 서울 택시)를 고시면 됍니다. 그리고 하단의 요청 버튼 누르시면 우버 택시 부르기 끝!




3. 이용후기

행선지 혹은 목적지를 정하고 우버택시를 부르면, 아래와 같이 기사님의 정보와, 운행정보 등이 뜹니다. 기사님이 친절하게 어디로 가고 있다고 문자도 보내주십니다. 이 부분에선 카카오택시보다 편했습니다. 기사님도 빨리 정해지고요.

안심메세지 같은 기능은 카카오 택시와 동일하네요.

우버에서 이런 이벤트도 하는군요. 이런 점은 의외입니다. 무슨 포인트 앱도 아니고요. 하하!

운행 도중에 이렇게 우버 앱에 지도가 뜨고 루트가 계속 나옵니다. 기사님이 루트도 정해달라고 요청하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점이 우버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경험상 완전 고객중심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기사님도 물론 친절하시고. 아무쪼록 젊으신 분들이 우버 택시를 운영하시기에 그런 듯합니다.





아무튼 이번에 우버를 이용하면서, (사실 우버택시 대 수가 많지 않아서, 특히 이태원, 강남, 종로 등지에서 이용객이라사면 이용하는 것을 강추합니다.) 기사님이랑 많은 얘기를 했습니다. 한국사람이 우버 이용하는 거는 처음 본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이었어요. 하하. 카카오 택시랑 비교할 수밖에 없는 게, 카카오 택시는 기사님이 손님을 결국에 선택하시는 거라서 승차거부는 아니지만 택시 타기가 결국 똑같이 힘들죠. 특히 심야 할증시간에 가까운 거리가시는 분, 우버는 무조건 오는 철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버 택시도 늘고, 서비스 지역도 넓어져서 더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네요. 우버가 여러분에가 많이 활성화되었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