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도요새 잉글리시]영유아 영어 공부 고민이라면? 영유아 5세, 6세, 7세 화상영어 도요새 잉글리시 월회비 직영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도요새 잉글리시]영유아 영어 공부 고민이라면? 영유아 5세, 6세, 7세 화상영어 도요새 잉글리시 월회비 직영몰

Thogson 2021. 12. 31. 1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잉글리시 에듀케이터입니다. 유아기 영어 공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실 것 같아요. 꼭 시켜야 하는지 또는 한다면 어떻게 시켜야 하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이 고민도 되고 스트레스로 생각되실 수 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전국 10만 회원을 바탕으로 유아 영어교육의 공신력이 큰 도요새 잉글리시

영어 공부의 적령기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실 것 같에요. 사실 영어 정력기는 큰 의미가 없어요. 오랫동안 사교육 시장에서 마케팅 수단으로 선행 학습을 강조해왔던 것뿐이지요. 우리 아이가 지금 늦었다고 조급해 하실 필요는 없다는 거에요. 엄마 아빠라는 말도 트이는 것이 천차 만별인데, 영어공부는 오죽할까요?

유아 성장기에 맞춘 도요새 잉글리시 커리큘럼

 

아이가 재밌어하고, 주변 아이들이 시작해서 "엄마 나도 해볼래"하는 시점에 시작하셔도 무방하다는 거에요. 물론 엄마의 욕심으로 먼저 시작해도 누가 뭐라할까요? 내 아이가 영어 책을 술술 읽는 다면 그보다 뿌듯한 것은 없겠죠. 
5년 6개월의 과정에 각기 다른 유아 영어 콘텐츠 구성

영어 책 스스로 읽기, 발음 정확하게 발음하기 정도만 초등학교 과정에서 끊내 놓는 다면, 중등 고등 영어 과정에서 아이가 뒤쳐지거나 어려워하지 않을꺼에요. 다만, 영어권 문화에는 노출시켜줘야 원어민을 만났을 때 어색해 하지 않으며, 틀려도 창피해하지 않는 훈련은 필요하지요. 이거는 어른에게도 마찬가지에요.

유아 영어의 핵심은 발화(아이의 입에서 영어 소리내기)

두서없이 얘기를 해서, 그래서 어쩌라는거야? 라나는 생각이 드실 지 몰라요. 하지만, 그 결정은 우리 어머니가 하는 거라는 거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어요. 우리 아이가 하고싶어하는 마음에서 시작하든, 어머님이 우리 아이 먼저 시켜볼래 하는 마음은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일찍 노출된다면 아이에게 좋은 메리트가 되겠지요. 늦게 시작해도 아이의 지적 능력은 더 성장해 있으니 이해력이 더 좋을 거에요.
주 1회 화상 선생님을 만나는 재밌는 화상관리 수업
 
하지만 어떤 걸로 시작해 볼까라는 해답에는 이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도요새 잉글리시"입니다. 10만 이상의 회원이 선택해서 공신력은 어느 정도 갖춰놓은 상품입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면 좋다 나쁘다의 평을 같이 찾아보실 수 있어요. 어머님이 다 얘기를 찾아서 들어보시고 이해하시고, 그때 구매 결정을 하면 되는 일입니다.

방대한 영어책(원어책 + 교원 자체 제작 한국 아이를 위한 영어 콘텐츠)

도요새 잉글리시의 강점은 인터넷에 너무 많이 도배가 되어서 따로 설명은 하지 않으려고 해요. 패드 학습을 꾸준히 한다면 발음 교정과 스스로 영어 책읽기를 시작하더라구요. 1년 정도의 시간에 학습 습관을 만들어주면 나머지 4년 6개월의 시간동안 스스로 공부하고 화상 관리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학습 습관을 들이는 거에요. 산만한 아이, 정신없는 아이일 수록 엉덩이 무겁게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줘야 합니다. 공부의 수단이 재미있는 게임 학습이든 놀이 학습이든 아이들이 집중할 수 있는 상황과 공간을 만들어줘야 해요.

 

 

많이들 도요새 잉글리시라는 상품을 주변 영업하시는 분에게 추천 받으셔서 구매하셨을 것 같아요. 인터넷 직영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계약 이후의 관리라든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였을 때는 직영으로 소통하시는 게 제일 빠르겠지요. 도요새 잉글리시 직영몰에 가입하시고, 도요새 잉글리시 직접 구매하실 수 있도록 사이트 좌표 아래에 남겨 놓았습니다. 잘 생각해보시고 어머니에게 안심이 되고 아이에게 도움되는 결정하시리라 믿습니다.

도요새 잉글리시 구독하러 가기(클릭)

 

도요새 잉글리시 멤버스

교원그룹 멤버십 통합 플랫폼

www.kwmembers.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