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이제 정말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네요. 날마다 최고 온도 기록해주시는 우리 여름님. 올 여름은 또 어떻게 버텨나갈지 고민스럽습니다. 그래도 여름에 길가다가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으면 그만한 행복이 없는 것 같아요.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아닌데도, 이런 오아시스 같은 기분이 들었던 가게가 있어서, (길 조금만 걸어도 왤케 더운지) 포스팅해볼게요. 이태원 후미진 골몰게 위치한 토핑바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파는 젤라토바 퀄리티는 절대 후미지지 않답니다.

토핑바의 외관과 위치 정보입니다. 용산구청 뒷길 시작 점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생겨서, 눈에 띄니 쉽게 찾으실 수 있거에요.

이렇게 귀여운 피겨로 토핑바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네요. 캐릭터 하나하나가 하나 같이 토핑바의 젤라또 바를 들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피겨를 수집하시는 사장님의 취미 생활도 엿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토핑바에서는 젤라또 바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먹는 하드 아이스크림의 수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가격은 개당 3500원 그리고 토핑 추가시 500원입니다. 재대로 먹으려면 4천원이 드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죠. 하드 아이스크림일 뿐인데.

다양한 토핑 예시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초코와 레인보우 슈가 데코 정도입니다. 과일 맛에 초코렛 맛의 조화는.. 전 좀 꺼려졌네요. 근데 뭐 민트 맛, 바닐라 맛, 커피 맛도 있으니까요.

24 natural favors/ hand made Gelato bar/  99% all natural ingredients gluten-free라고 쓰시면, 더 의미가 잘 전달될 것 같아요. 이 표시를 보고, 무슨 말인지 좀 이해 안가긴 했어요. 잘난 척하려던 건 아니구요.

토핑 모습입니다. 이 초록색 젤라또 바는 민트 맛! 초코랑 먹을 떄 비로소 맛이 완성되지요. 그래서 토핑을 필히 추가하였습니다. 초코를 저렇게 감각적으로 코팅해주신답니다.

이렇게 웨딩피치피치, 레미레미 도레미하게 데코를 완성! 정말 이쁘죠? 여자 아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마법 같은 데코입니다.

전 그냥 망고바. 하하 망고 주스에 우유 탄 맛입니다. 데코를 했으면 맛이 더 이상해졌을 지 모릅니다. 솔직히 다먹진 않고 버렸어요. 민트는 다 먹더라구요.

이쁘져, 하지만 이렇게 해달라고 하면 완성 즈음에 젤라또 바가 다 녹을 듯하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34-100 | 토핑바
도움말 Daum 지도
  1.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6.19 11:28 신고

    비주얼이 참 훌륭한 하드(?)네요. 밀크아이스크림 형태로 젤라또는 많이 봤지만, 젤라또바는 신선합니다. 말씀하신대로 과일맛보다는 초코토핑이랑 어울리는 민트, 바닐라 맛들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이마트 갔다가 주전부리했네요. 삼성페이 포인트를 쌓다보면, 간간히 저렴한 포인트로 쿠폰을 주더라구요. 5월은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 쿠폰을 뿌리네요. 모두 언른 이용하세요.~~ 저는 뉴욕 치즈케이크 맛 먹었어요. 간만에 베스킨라빈스에 가서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했네요. 하지만 결국 뉴욕 치즈케이크를 골랐습니다. 후회하지 않은 선택이었죠.

안녕. 뉴욕 치즈케이크입니다. 콘으로 받았습니다.

시즌 메뉴라고 하네요? 흠.. 스테디 셀러인데 나름. 저한텐요.ㅎㅎ

손목 정말 아프시겠죠??? ㅠㅠ. 하지만 어쩜 그렇게 이쁘게 퍼주시는지,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이스크림 엄청 딱딱한 거 아시죠? 

저에게로 온 뉴욕 치즈케이크입니다. 

맛은 요거트향이 살짝나는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군데군데 있는 뉴욕치즈케이크인지 쿠키인지 하는 과자가 박혀있답니다. 식감이 완전 쿠키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요거트향 아이스크림에 뉴욕치즈케이크 주인공인 아이스크림입니다. 군데군데 뉴욕치즈케이크를 먹을 때 제일 맛있는 느낌!

다 먹어벼렸네요. 콘은 좀 먹고 버렸어요. ㅋㅋ. 아이스크림이 넘 맛있는데, 콘까지 다먹어버리면, 입에 콘과자 냄새만 남아서 싫어요.


  1. 카라멜땅콩 2017.05.13 00:13 신고

    맛있을것 같아요
    치즈 좋아하는데ㅎ
    저두 콘은 아이스크림 먹고 버리는데ㅎ
    그래서 전 컵으로 먹어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