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촌 경복궁 피자 맛집 빚짜 BEEEZZA/ 발사믹 리코타/ 홀 토마토 마르게리타 피자 먹방 후기 본문

일상

서촌 경복궁 피자 맛집 빚짜 BEEEZZA/ 발사믹 리코타/ 홀 토마토 마르게리타 피자 먹방 후기

Thogson 2017. 3. 3.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 피자 먹부림을 했답니다. 요새 피자 값이 거품이 많죠. 저는 그런 피자집을 지양한답니다. 솔직히 파스타 피자 원가 얼마인지 다 시잖아요. 근데,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피자집을 찾다가 서촌 혹은 경복궁 근처에 빚짜를 찾았답니다. 그래서 부리나케 가보았다지요. 위 사진을 보시면, 빚짜에서 시킨 제일 맛있는 피자란 짐작하실겁니다. 벌써 또 먹고 싶어요.

빚짜의 인테리어, 서촌의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개인 매장의 인테리어에 뒤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부엌 사진은 없지만, 오픈형 키친이라, 신뢰할 수 있고, 음식 자체에서 서빙까지 모두 깔끔했습니다. 정말 저렴한 피자 값을 내기 부끄러울 정도로요!

빚짜는 피자뿐만이 아니라, 맥주 전문점이기도 한데요. 피자만 먹기로 했으니까 피자 메뉴판만 뚫어져라 봤답니다. 참고로 파스타는 없습니다! 빚짜에서 파스타 찾으시는 분이 많나봐요. 아예 문구를 적어 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가격을 주목해주세요. 정말 저렴하답니다.

이건 지킵시다!!

조명이 이뻐서, 콜라 사진도 잘나오네요. 

사이드 메뉴로 시킨, 프라이스 & 칩스 메뉴 명이 정확하진 않지만, 그냥 기성 제품입니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탄수화물로 배를 채우고 싶어 시킨 메뉴!  케첩 치즈 디핑소스 넉넉히 주시더라구요. 오히려 남았던. 그런 메뉴였습니다.

진짜. 오늘의 주인공 발사믹 리코타 피자입니다. 글쓰면서 또 먹고 싶은 발사믹 리코타 피자네요. 이 메뉴는 꼭 시키길 바랍니다. 달착 시큼 발사믹 소스, 크리미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의 어우러짐은 우리들이 이태리 레스토랑을 가는 바로 그 이유라고 할까요. 의심의 여지 없이 산뜻함과 신선함을 주었답니다. 여기에 피자의 도우가 발효를 시켜서 쫀득쫀듯하고, 기성 피자 프랜차이즈와는 확연히 다른 맛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가게 안에 도우를 발효시키는 걸 찾아 볼 수 있어요. 사실 빵 만드신 분은 알겠지만, 발효 과정이 애로사항이 많죠.

아 이렇게 쌈을 싸서 한입했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같이 간 친구랑, 집에서도 해먹고 싶다고 난리를 쳤네요. 집에서 만든다면 리코타 치즈를 듬뿍 넣을 생각입니다. 눈에 보이는 재료 이 외에도, 아몬드, 크렌베리가 발사믹 리코타 치즈 피자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준답니다. 넘 맛있어서 혼났네요.

다음으로 나온, 홀 토마토 마르게리타 피자, 이건 별로였어요. 사실 가격을 보고 먹으면 이해가 가는 맛입니다. 치즈가 싼 치즈 맛입니다. 하지만, 치즈를 풍부하게 토핑해주신 건 인정!  다음에 방문하면 이거 대신, 스프링 스피나치 페스토 피자로 먹을 겁니다. 하하

보이시나요. 치즈광이시라면, 홀 토마토 마르게리따 피자도 괜찮답니다.

발사믹 리코타 치즈 피자는 네모낳게 잘라주신거와 달리, 홀 토마토 마르게리타 피자는 늘어나는 치즈를 한껏 즐길 수 있게 뾰족하게 잘라주셨네요. 피자에 대한 이해가 깊은 것 같았던 빚짜 서비스 메뉴얼 같습니다.

이렇게 칠리 플레이크를 뿌려뿌려 먹고, 사실 있는 그대로 계속 먹으면 느끼하잖아요. 칠리 플레이크로 느끼함을 달래줍니다.

한창 먹부림하다가, 느끼함이 밀려와서 사장님께 요구한 피클입니다. 피클 달라고 해야 주신다네요. 피클에 청양 고추 슬라이도 숨어있답니다. 입 맛을 개운하게 했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