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오뚜기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 인스턴트 피자/ Combination Pizza 본문

일상

오뚜기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 인스턴트 피자/ Combination Pizza

Thogson 2017. 4. 27. 1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지친 일과를 마치고 밥까지 해먹을 힘도 없을 때가 많죠.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인스턴트 냉동 식품이 알차져서, 대충 때우는 거 같지 않습니다. 그 중에 오뚜기 피자가 많은 호평을 받고 있어서, 한번 먹어봤어요. 정말이날, 집에 먹을 건 없고, 해먹을 힘이 도저히 않나서, 오뚜기양에게 부탁했네요. ㅎㅎ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박스는 꾀 커서, 기대감을 부푸러 오르게 합니다. 이와중에 칼로리 대박(1010Kcal를 찍어주시네요. 그래놓고 2-3인용?) 딱 1인분 사이즈던데요.

누구의 기준에서 1인분인지 참 궁금한 영양 정보입니다. 유아 기준으로 맞춘건가요?

오뚜기 피자의 조리법입니다.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네요. 오븐에 구워야 제 맛이 나겠지만, 저는 큰 접시 찾기도 귀찮아서 프라이팬으로 직행했지 뭐에요. 근데 해동을 1시간 씩이나하라고,,, 그래서 대참사가 나긴 했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에 들어가는 재료들과 제조사 정보입니다. 

다시봐도 2-3인분은 아냐.

드디어 알맹이를 꺼내봤는데요. 생각보다 안컸어요. 박스가 거품이 있다고 느껴질 정도. 저희 엄마의 비상식량인 육개장 사발면 사이즈와 비교해보았답니다. 가늠이 가시나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의 토핑을 클로즈업해보았습니다. 치즈가 풍성하지도 그렇다고 모자라지도 않은 얄미운 양입니다.

저는 이렇게 팬에 넣기만 하면 돼는 줄 알았어요. 하.. 냉동된 상태로 팬에 굽지 마세요. 아래만 타고 위는 냉동입니당.

그래서, 다시 좁다란 접시 위에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올려서 전자레인지로 돌려주었네요. 중앙에 고인 치즈 기름들. 토핑도 쏠려버려서, 엉망이 되었네요.

드론으로 촬영한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이렇게 새까맣게 탓어요. 이게 다 팬 때문이에요. 어떻데 1시간이나 해동을 해요. 급해 죽겠는데.

치즈가 이 정도로 늘어나서 찍었답니다. 제가 느꼈던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는 또 먹을 것 같은 맛이에요. 다음엔 더 맛있게 구워서 먹고 싶어요. 6300원이라는 가격에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저는 기분 좋게 먹었어요. 근데 3번 먹을 가격이면, 동네 피자집 중에 치즈가 맛있는 피자집이 있거든요. 한번 더 생각해봐야 겠는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