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케익/ 케잌/ 스타벅스 디저트/ Blueberry Cheese Cake Starbuck 본문

일상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케익/ 케잌/ 스타벅스 디저트/ Blueberry Cheese Cake Starbuck

Thogson 2017. 2. 6. 1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 스타벅스 빠순이인데요. 오늘은 스타벅스 디저트 중에서도 왕중왕인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먹어보았습니다. 아 제일 비싸고, 제일 맛있었네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를 한마디로 한다면 꾸덕뚜덕이라고 함축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치즈 케익이라고 하면 몰캉몰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생각하 실 텐데요. 이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꾸덕꾸덕하고 씹는 맛이 있는 케이크였습니다.

요렇게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같이 나와주신 블루베리 케이크입니다. 블루베리가 냉동은 아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생 블루베리를 설탕 코팅한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가까이 찍어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의 꾸덕꾸덕함과 달콤함이 느껴지시나요? (웃음)

이 화이트 초콜릿 장식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블루베리가 정말 반짝반짝거립니다. 씹을 때, 생 블루베리보다 탱글탱글해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블루베리 향도 강해서, 일품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를 먹는 것 같았습니다.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단면을 이렇게 잘라 보았습니다. 너무 이쁜 모양을 먹기 위해, 무너뜨렸답니다. 아래는 오레오 같은 쿠키 바닥과 치즈 케이크, 그리고 블루베리로 토핑되어 있네요. 이 중간의 치즈 케이크도 참으로 꾸덕꾸덕하답니다. 어느 정도냐 하면, 포크를 꼿기가 힘들고, 포크로 뜨면 포크에 다 묻을 정도 입니다. 불편하긴 하죠. 하지만 맛은 엄치척!

이렇게 한 입, 꽤 달달하답니다. 혼자서 다먹기엔 많은 양 같아요.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한다면,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살짝 느끼하고 너무 달콤할 수 있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아메리카노로 싹 씻겨버릴 수 있을 거에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가격이 6800원입니다. 가격이 다른 스타벅스 케이크에 비해서 나가지 않나요? 비싼 값하긴 하지만, 케익 한조각에 7천원은 부담스럽죠. 저는 스타벅스 50% 할인해서, 3400원에 먹긴 했지만요.(어떻게 했냐구요? 아래 주소 클릭!)

스타벅스 50% 할인 방법: http://lsmoon47.tistory.com/13


-관련 포스팅:

1.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리뷰

2. 스타벅스 골든 레이즌 스콘 리뷰

3. 스타벅스 & 폴바셋 할인 정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