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맛송송 면집/ 홍대 혼밥집/ 국수 맛집/ 속풀이 해장/혼밥러 본문

일상

맛송송 면집/ 홍대 혼밥집/ 국수 맛집/ 속풀이 해장/혼밥러

Thogson 2016. 12. 20. 2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이번엔 너무 맛있게 먹은 밥집 아니면 면집?이 있어서 포스팅하려구요. 바로 맛송송 면집입니다. 국물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스프를 쓰지 않고 직접 우려낸 육수를 낸게 이 집의 포인트랄까요? 나이가 점점 들수록 이렇게 팔팔 끓는 음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추운 겨울날 이곳 음식이 계속 떠오를 것 같아요. 함 보시죠.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깔끔하답니다.

이렇게 LG 팰리스 1층에 있습니다. 버거킹 바로 앞이에요.

메뉴는 이러하답니다. 가격도 6~8천원대이기에, 딱 홍대에서 즐기기 좋은 가격입니다. 육수를 베이스로 한 면요리집인데, 부대찌게에서 감자탕 같은 우리에게 익숙한 음식을 면과 접목시킨 메뉴들입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뭘먹을지 고민되었답니다. 취향별로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강점이랍니다. 세트 메뉴도 있어요.

맛송송 면집이 마음에 든 이유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개인용 인덕션이 있다는 거에요. 여기서 팔팔 끓은 면요리를 먹으면 정말 맛있겠죠. 아 이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우면 추울 수록 더 생각날 것 같에요.

이렇게 1인 혼밥러들을 위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전혀 부담없이 맛송송의 면요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식기도 깔끔 그자체입니다. 새로 생긴 음식점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세련되어 있답니다.

김가루와 후추가루 그리고 쓰레기통?이라고 해야하나요. 감자탕 같은 경우, 뼈를 깔끔하게 버릴 수 있는 통도 준비해주신 사장님의 배려입니다. 워낙 닭육수 사골육수로 만든 메뉴가 이 집에 있다보니, 후추가루는 필수입니다.

일단 이렇게 세트 몇번을 시켰습니다. 닭육수 국수와 김치 알 볶음밥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나온 순대입니다. 음료도 포함되어있어요.

특이하게 후리카케를 뿌려주신 순대입니다. 걍 일반적인 순대입니다.

메인인 닭육수 메뉴입니다. 저렇게 노란 밥이랑 함께 나온답니다. 강황으로 지으신 밥이래요. 맛과 함께 건강도 생각한 메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먹을 수 있어요. 담백한 닭육수에 탱탱한 면발을 후룰룩하면 이번 겨울도 잘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접 육수를 우리신다기에 믿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전혀 조미료로 텁텁한 맛은 아니었다구요.

면을 건저먹고 야채와 닭고기도 건져먹으면, 강황 밥을 육수에 넣어 죽을 쒀 먹을 수 있답니다. 포만감이 벌써 느껴지시나요. 한끼 정말 잘했다는 느낌이 나는 집입니다.

여러분도 한입 드셔보세요. 아~!

세트 메뉴에 함께 구성된 볶음밥입니다. 강황 밥에 날치알, 김, 고추장, 김치, 파, 후리카케 등이 토핑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참기름으로 향을 낸 메뉴였습니다. 맛은 국수 메뉴에 비하면, 평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면 전문점이기에 볶음밥 종류보다는 면 종류의 메뉴를 드실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닭육수 면요리에 심취한 나머지, 이렇게 쇠고기 버섯 육수 면 메뉴를 또 시켰습니다. 맛 베이스는 비슷하지만, 소고기의 육향이 좀 많이 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