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라볶이/ 그동네 떡볶이/ 치즈라볶이, 쌈장김밥, 짬뽕라면, 눈꽃튀김 후기 본문

일상

홍대 라볶이/ 그동네 떡볶이/ 치즈라볶이, 쌈장김밥, 짬뽕라면, 눈꽃튀김 후기

Thogson 2017. 5. 24.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홍대에서 친구 모임했네요. 라뽂이 라뽂이 노래를 부르다가, 눈에 딱 나타난 가게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들어갔답니다. 라볶이 말고 다양한 분식 메뉴가 있어서 괜찮았던 가게 같아요. 음식 사진 보면서, 리뷰 보시죠.

가게 앞에서 서성거렸어요. 들어갈지 말지 고민하다가. 기다리는게 짜증이 나서 들어가버렸네요. 간판은 평범하지만, 샷시는 노랑색이 귀엽네요.

그동네 떡볶이 메뉴입니다. 가격이 참 착하죠? 

그동네 떡볶이의 아담한 키친입니다. 젊은 청년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작은 가게입니다.

셀프바입니다. 우동국물이 나오더라구요. 튀김 가루 넣어먹는게 분식의 기본입니다. 하하.

처음으로 나온 짬뽕 라면입니다. 속을 풀기 위해서 시원한 국물요리로 시작을 해줍니다. 해산물 알차게 넣어주셨다네요. 

여기 튀김이 진짜 화려하죠. 맛도 여기 나온 메뉴 중에 최고, 제일 맛있는 튀김을 팔기위해, 떡볶이와 김밥이 있는 가게 같답니다. 튀김 못이 새우깡 맛도 나면서, 눈꽃같은 튀김옷이 대박입니다.

김밥은 저렇게 나오진 않는데, 사진 찍으려고 몇개 뒤집어 봤어요. 쌈장소스 김밥을 시켜봐았는데, 저는 삼겹살 김밥을 여기서 처음먹어보았네요. 괜찮았던 메뉴였습니다. 김밥 속도 알차구요.

그리고 주인공 치즈 라볶이입니다. 치즈가 정말 죽이죠? 이거 치즈가 맛있어요. 치즈를 좋은 거 쓰시는 것 같았습니다.

속사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뒤집어 보았습니다. 라면 면발이 정말 많았습니다. 양으로는 어느 떡볶이 집에 뒤지지 않을 양입니다. 

이렇게 먹고 또 먹어도, 남더라구요. 떡은 주인공이 아니더라구요. 떡 찾기도 힘들었고, 풀어져있는 떡이었습니다. 

3명이서 너무 많이 먹었던 걸까요. 결국 남기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