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똑순이 이마트 노브랜드 죽순이인데요.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성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노브랜드의 취지도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할 수밖에 없게 만들어놔서, 아무튼 똑순이는 노브랜드 제품들 참 좋아합니다. 이번에 찾은 제품은 물만두입니다. 물만두 타사 제품은 완전 1인분 들어있고 6~7천원 호가하지 않나요? 하하. 맨날 양이 아쉬웠던 것 같았는데, 노브랜드로 만나니 참 반갑네요. 암튼 보시죠.

노브랜드 물만두의 포장지 앞면입니다. 양이 보이시나요 1Kg입니다. 노브랜드는 가격대는 5~6천원인데, 양은 기본 단위가 1Kg부터 시작해서 참 혜자혜자하네요.

포장지 뒷면입니다. 심플하게 영양 성분과 제조 정보가 들어가있습니다. 표시할 것만 표시되어 있어요. 이런 점 참 맘에들어요.

냉동 식품이고 1Kg기준 1900Kcal입니다. ㅎㅎ 칼로리 부분에서 민감해집니다. 가격도 5,680 원입니다!

100g이 1회 분이네요. 쩝.. 이건 말이 안된다고 봐요. 하하. 

제조 정보입니다. OEM 제품입니다. 원재료 확인하시고 알러지 부분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브랜드 물만두를 까보았습니다. 냉동 상태입니다. 꼬마 만두를 담아보았습니다. 모양도 이쁘게 잘 잡혀있습니다.

크기는 한 입거리입니다. 사실 뜨거워서 한 입에 먹지도 못해요. 두 입에 먹습니다. 

물에 삶아주는 게 좋지만, 너무나도 귀찮고 전자레인지에 몇 분 돌렸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5분 돌린 것 같습니다. 랩을 씌우고 돌려줘야 겉면이 촉촉해집니다.

준비 완료! 간장종지에 간장, 식초를 1:1로 섞고 참깨를 뿌려줍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갓나오면 이렇게 쪼그라들어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수분기를 먹고 강한 열에 쪄진 노브랜드 물만두입니다. 촉촉해 보이나요. 위에는 살짝 쫄깃쫄깃, 아래는 보들보들입니다. 레인지에 돌리면 이래요.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강한 맛이 안나요 사실, 밍밍한 맛, 뭐랄까. 짠 맛도 덜하고, 고기 맛도 강하진 않구요. 라면에 넣어 먹거나, 튀겨서 비빔만두 쫄면에 토핑으로 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쩌면, 간장을 찍어먹을 거란 걸 예측해서, 간이 밸런스가 맞는 건 아닌가 싶네요. 다 먹었습니다.

노브랜드 물만두 속은 이렇답니다. 알차죠? 당면 비중이 쎄긴 한데, 고기 파, 당면 이렇게 있습니다. 만두 피도 얇고요. 나중에 팝만두해서, 비빔만두 해먹을 거에요.

이마트몰 바로가기 : http://yimay.kr/t49htcqsiv

  1. GeniusJW 2017.07.25 23:26 신고

    사실 물만두는 암거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노브랜드라면 더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겠네요!ㅋㅋ

    • Thogson 2017.07.26 10:47 신고

      맞아요. 물만두는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2. 줌마토깽 2017.07.26 11:56 신고

    노브랜드
    제품이 은근
    괜찮은게많더라구요
    요것두 한번 구매해봐야겠네요ㅎ

    • Thogson 2017.07.27 10:41 신고

      골라 찾는 재미가 있어요. 언제 노브랜드 전문 몰을 털어볼 작정입ㄴ디ㅏ.

  3. TikNTok 2017.07.27 19:11 신고

    노브랜드에서는 안나오는 제품이 없네요! 저도 자색고구마칩 자주 사먹는데 물만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